그 여직원이 나 좋다고 했을 확률은 거의없겠지..? 맨날 그분이랑 맨날 수다떠는데 우리팀 상사들이 점심시간때마다 "OO이(그 여직원) 이쁘지않나" "너랑 어울린다" "둘이 사귀면 잘 될 것 같다" 이런식으로 물어보셔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그 여직원이 나 좋다고 했을 확률은 거의없겠지..? 맨날 그분이랑 맨날 수다떠는데 우리팀 상사들이 점심시간때마다 "OO이(그 여직원) 이쁘지않나" "너랑 어울린다" "둘이 사귀면 잘 될 것 같다" 이런식으로 물어보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