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랑 길 가다가 술집에서 엄청 취해서 비틀거리던 아저씨가 차 타고 운전해가는 거 보더니 친구가 사진부터 찍고 112 신고했어... 나는 그냥 미쳤네 저사람 하고 끝났는데 보통 이렇게 찍는게 맞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내 친구랑 길 가다가 술집에서 엄청 취해서 비틀거리던 아저씨가 차 타고 운전해가는 거 보더니 친구가 사진부터 찍고 112 신고했어... 나는 그냥 미쳤네 저사람 하고 끝났는데 보통 이렇게 찍는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