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55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ohnesahne0&logNo=221743153161&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trackingCode=external


나인프피 
이글 첨봤을때 부정했는데 
나중에 다시보니 정확한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인프피익 정독하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한 인프피 없어서 보려는데 너무 길다.. 여튼 내향인의 정석처럼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번 리스트 정리 읽고 안읽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밑 글 2번까지 읽음.. 걍 혐오 같은데....
다 읽으면 다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건강한 인프피 얘기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주변에 있었던 불건강 인프피랑 너무 동일해서 글 읽다가 그사람 얘긴가 떠오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프피익 인프피 치는글 너무 싫은데 그게 맞다고 하는 인프피들도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맞긴 뭐가 맞아 본인이 모든 인프피의 대변인인척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이젠 그래 나 씹프피다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씹프피 저래서싫음 내가 생각하는 씹프피랑 똑같네 심지어 난 intp도아니고 아예 딴 엠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읽다가 너무 길어서 못읽음 흑흑 이젠 저런거봐도 상처도 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E랑 I왔다갔다하는 nfp인데 몇개는 맞고 몇개는 틀림
Infp한테 크게 데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글쓴이한테 애도를..infp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딱히 공감이나 인정은 안되는데 좀 과하게 당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인프피인데 막 틀렸다고도 할수없고 그렇게 기분나쁘진 않아 주변에 본인 인프피라는친구한테 스트레스받을때 딱 저랬어서 뭔느낌인지 알기도하고, 그래서 나도 저런가…? 돌아볼때도 있기도 했고… 또 나도 누군가와 트러블이 생겼을때 들었던 말도 있고… 근데 글은 그게 약간 혐이 들어가서 과한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읽어봤는데 정말 놀랍게도 맞는게 하나도 없어서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어디 씨게 데였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엥 인프피인데 하나도 안맞음..난 s랑 t랑 j 비율도 비슷하게 나와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글에도 유독 infp욕이 많은데ㅋㅋㅋㅋ구냥 인프피를 싫어하는 느낌ㅋㅋㅋ나도 너무 안맞아서 걍 읽다가 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쟤는 인프피한테 심하게 상처받고 긁혔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estp 불건강한 인프피는 쉽지않은데 건강 infp는 ㄱㅊ던데 그들이 나를 싫어할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진짜 하나하나 다 공감되네
수동공격 자기연민 본질 파악 못하고 말 꼬투리 잡기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절친 infp데 미안할정도로 공감됨 ㅠ 조금 덜 친했으면 사람좋다 생각했을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맨날 화나거나 기분나쁜티내도 눈치가 0이라 혼자 화병걸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난 인프피들 너무 눈치 많이 본다 느꼈는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ㅠㅠㅠ 진짜 뷸건강한 인프피 자기는 못느끼는데 남들은 아는데ㅜ모른척 해주는거임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악구랑 용산구 맛집 추천해줌 (샌드위치, 타코집)
21:31 l 조회 1
경계선 지능장애 찾아봤는데 불쌍하더라
21:31 l 조회 1
엄마가 자꾸 내 옷 입어서 짜증나 미치겠다
21:31 l 조회 1
큰일났다.....공시 마킹병왔어
21:31 l 조회 1
오늘의 폭식 완료
21:31 l 조회 2
원룸에 넣을 행거 골라준 사람 구함 112233
21:31 l 조회 3
피부가 이렇게 됐는데 병원가면 뭐해줘..? ㅎㅇㅈㅇ
21:31 l 조회 2
이거 편도결석이야?(입안사진 ㅎㅇㅈㅇ)
21:31 l 조회 3
나 주식 기대되는거 하나 있긴함
21:31 l 조회 4
와 진짜 나 퇴사할까?
21:30 l 조회 11
중소 좋은점은 그거임1
21:30 l 조회 9
보통 청모했는데 결혼식 못 가고 축의금만 하면 따로 연락하나?1
21:30 l 조회 4
좋아하던 사람이 퇴사했어
21:29 l 조회 13
홈트로는 근육키우기 어렵겠지
21:29 l 조회 7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1
21:28 l 조회 31
남친 연락 왜안될까
21:28 l 조회 15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2
21:28 l 조회 15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6
21:27 l 조회 43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5
21:27 l 조회 19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3
21:27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