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난 흑역사가 정말 많았고 갈등도 적지않게 있어서 그런가..
성인되고 나서 연락 다 끊고 인스타 새로 파니까 중고딩때 애들 관계 정리도 다 되고
그나마 있었던 친구들한테도 손절 좀 당하니까 찐친도 10명 좀 안되는 정도로 남음.. 인스타도 대학가서 맞팔한 경우가 더 많고
이제 21살인데도 이래서.. 나만 이런건가 모르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특히 난 흑역사가 정말 많았고 갈등도 적지않게 있어서 그런가.. 성인되고 나서 연락 다 끊고 인스타 새로 파니까 중고딩때 애들 관계 정리도 다 되고 그나마 있었던 친구들한테도 손절 좀 당하니까 찐친도 10명 좀 안되는 정도로 남음.. 인스타도 대학가서 맞팔한 경우가 더 많고 이제 21살인데도 이래서.. 나만 이런건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