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충주 사람인데 성인 되고 수도권 왔고 외삼촌들은 토박이 충주 분들이라 외가쪽은 다 충주 사람이거든?? 막 말투나 단어는 다를 거 없는데 충주의 따라하기도 애매할 정도의 약한 억양이 있음 근데 진짜 본인들은 몰라!!!!ㅋㅋㅋㅋ 아빠랑 나는 느끼는데 외가쪽은 절대 안 쓴다고 함 근데 진짜 따라할래도 이게 따라하려면 안 나오는 그 억양이 있어 진짜로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엄마가 충주 사람인데 성인 되고 수도권 왔고 외삼촌들은 토박이 충주 분들이라 외가쪽은 다 충주 사람이거든?? 막 말투나 단어는 다를 거 없는데 충주의 따라하기도 애매할 정도의 약한 억양이 있음 근데 진짜 본인들은 몰라!!!!ㅋㅋㅋㅋ 아빠랑 나는 느끼는데 외가쪽은 절대 안 쓴다고 함 근데 진짜 따라할래도 이게 따라하려면 안 나오는 그 억양이 있어 진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