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69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얼마전에 너무 음침해서 소름돋았던 일 | 인스티즈


우리 과가 컴공계열이라 유독 

컴터or노트북 설치된 실습실을 많이 씀.


학과 분위기가 실습실 자리를

배정받은 전용석 처럼 쓰는 분위긴데.


어느날 학식먹고 조금 일찍 실습실 들어가는데,

내 애착 자리를 쓰신 분이랑 잠깐 마주쳤는데 

호다닥 나가길래


뭔가 그때부터 싸하긴 했는데


어느때처럼 Chat GPT 켰는데, 로그인이 되있는거야.


아, 그래서 방금 나갔던 사람거겠구나. 

로그아웃 시켜드릴려고 계정창 누르니까 

내 계정이었던거임.



"뭐야? 전에 쓰고 로그아웃 안하고 갔었나?"


이런 경우가 종종 있긴하거든. 

구글은 로그인 한번하면 로그아웃 누르기전까지 로그인 유지되있고, 구글 연동된 것들 동기화돼서. 


근데 아까 싸했던 감? 촉? 위화감에 검색 기록 들어갔는데 지피티 대화 내용을 거의 싹다 뒤져봤더라. 2분 단위로. 그냥 각잡고 정독을 한듯;


사실 크게 막 들켜서 곤란하고 그럴 만한 질문은 없었어

딱 하나 제외하고.


짝녀랑 카톡 주고받은걸 캡쳐해서 GPT한테 짝사랑 상담을 했거든.


거기엔 캡처된 대화내용엔 짝녀분 이름도 있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구글 이름은 내 실명임..


그걸 봤음. 어찌나 재밌게봤던지 새로고침도 하면서 봤더라 ㅋㅋㅋ 


글쓰면서도 안믿기는데

나도 진짜 주작이었으면 좋겠다 머리가너무 띵해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소름돋더라


노트북 같은 경우엔 종료 안해놔서 카톡 로그인 되있는 경우까지도 있는데.



 솔직히 궁금한 맘 있긴해도.. 지금껏 본적도 없고

애초에 실습실이 따닥따닥 붙어있는데 같이 다니는 

사람들도 있는데 염탐할 환경도 아니고.. 


로그인 되있으면 조용히 로그아웃 시켜주는데

진짜 너무 음흉해서 소름돋음..그걸 니가 왜봐? 


뭐 아직까진 별일 없는데 소문 퍼지는거 각오하기로 했어ㅋㅋㅋ 가끔 복도에서 마주치는데 '소문내면 죽인다' 얼굴 하고 다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난 그런거보면 궁금해도 걍 로그아웃하고 나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름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롬이든 엣지든 우상단 'ㆍㆍㆍ ' 이거 누르면 검색기록 뜨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대놓고 물어보지 꼽주면서.. 이상한사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적은것같은 글 몇번 본것같은데 저 모몽가 미리보기가 기억에 남는다 아님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개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친 개음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름인디 그래도 연애는 들켜야 시작된댓어 나름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타에 못올리나? 몰래 훔쳐 본 분 어쩌구.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쳤네 한소리 해라 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말랭이 vs 오징어 젓갈
17:26 l 조회 1
20대 애들아 다들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몇명 정도 있나
17:26 l 조회 2
Ai 교육시키는게 중요하긴 하네..
17:26 l 조회 2
까르보나라에 계란후라이 어울리는 조합 맞아?
17:26 l 조회 4
??우리 축구 탈락임???아직아니지않나?? 1
17:26 l 조회 4
와 사촌 연애기간 진짜 길어
17:25 l 조회 12
부동산 알못이라 그러는데 오피스텔 매매는 왜 말리는거야?1
17:25 l 조회 6
올영 알바 있어?? 내가 아까 산걸 반품하고 2개 사고싶은데1
17:25 l 조회 13
서른 중반에 집에 일 생겨서 겨우 마련한 집도 팔고 돈도 죄 땡겨쓰게되고 그런 경우가 있나
17:24 l 조회 8
인천공항 무료 와이파이 돼?
17:24 l 조회 5
오늘 내 저녁 닭가슴살토핑 바질페스토파스타
17:24 l 조회 5
공감 능력도 지능순이다 ㄹㅇ
17:24 l 조회 20
낼 모레면 수습 끝나는데 너희 같음 계속 다님?? 1
17:24 l 조회 6
아 상한우유먹은듯..2
17:24 l 조회 6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1
17:24 l 조회 5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2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13
17:23 l 조회 41
나물요리에3
17:23 l 조회 8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2
17:23 l 조회 7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1
17:2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