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0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진짜 생각이 없는건지 걱정이 없는건지.. 오늘도 생각한게 제빵학원 다니는데 다들 아 어려운 품목 나오면 어쩌지 다 걱정하고 막 필기하고 하는데 나는 이게 진짜 뭐가 어렵지 이러고 있음.. 근데 진짜 모든 부분에서 이럼. 주식 -50퍼 찍고있는데 언젠가 오르겠지 이러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란 방구 냄새 미쵸따
06.23 13:28 l 조회 9
너넨 퇴사한 이유가 뭐야?1
06.23 13:27 l 조회 35
가슴 정도 길이에서 누가봐도 긴머리 될려면5
06.23 13:27 l 조회 27
하닉 275인데 더내려갔네
06.23 13:27 l 조회 61
무쌍 큰눈인데 쌍수할까 말까.. 너네라면 해?41
06.23 13:26 l 조회 769
언니나 누나 있는 애들은 느낌이 다름3
06.23 13:26 l 조회 40
러브버그 발현지가 서울이야?21
06.23 13:26 l 조회 350
Cu 컴플 넣으면 불이익 있어?2
06.23 13:26 l 조회 19
지방쿡님 나만 보는 유튜버인줄 알았는데 ㅋㅋ2
06.23 13:26 l 조회 65
F중에 가장 T같은 애들은 ISFJ 같고, T중에 가장 F같은 애들은9
06.23 13:26 l 조회 253
수급자 기준 뭐임?6
06.23 13:26 l 조회 18
원래 변호사들 돈받으면 일 제대로 안해?2
06.23 13:26 l 조회 18
너희는 너랑 외관상 잘안맞아보이는 사람이랑 친해져? 1
06.23 13:26 l 조회 12
인생에서 친구 필요없다고 생각 드는 익 있어?5
06.23 13:26 l 조회 32
러브버그 차라리 혼자 돌아댕기면 그나마 봐줄만할꺼같긴한데6
06.23 13:25 l 조회 85
연상파 여익 있어?6
06.23 13:25 l 조회 30
주식장도 장마철인가봐3
06.23 13:25 l 조회 65
오늘은 그냥 사나이 테스트 중
06.23 13:25 l 조회 18
나한테 개막말한 전직장 상사 승진했다고 연락옴
06.23 13:24 l 조회 19
다들 퇴사할때 사유 싹 다 말하고 퇴사함?25
06.23 13:24 l 조회 165


처음이전8068078088098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