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쓴소리 다 들을게ㅠ
어리지도 않고 전연애에서 한번도 이런적 없어서 나도 내가 낯설어
싸우고 헤어지자고 항상 내가 먼저 말을 하는데 내 심리를 하나씩보면
1. 이제 진짜 한계라고 생각했고
2. 내눈엔 상대 잘못으로 보이는데 상대가 미안해하거나 굽히는게 안보이고 내가 알던 사람이 아닌것 같고 앞으로도 답이 없겠다 싶어서
3. 다음에 이야기하자는데 난 지금 이야기하고 싶어 이런 부정적 감정 가지고 며칠내내 있고 싶지 않아
4. 상대가 먼저 헤어지자고 할까봐 무서운 것도 있어
써놓고 보니 극악의 애정결핍 회피형같네.. 1년 좀 넘게 만나면서 5번 이상은 헤붙했어 반은 애인이 반은 내가 먼저 연락하고 서로 항상 받아줘 하루이틀정도 뒤에 화해하고 만나.. 진짜 안그러겠다고 나도 약속했고 결혼 이야기도 나오고 있었어 근데도 문제가 생겨서 또 싸우고 또 헤어지자고 했어
하 나 진짜 어떡하냐..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자는 말 꺼내자마자 찐으로 딱 잘라버리는 사람 만나면 고쳐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저렇게 받아주는 사람이랑 있으면 절대 못고침 헤어지자는 말의 무게를 알아야 고쳐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본인이 본인보다 더한 회피형 만나서 고치던지 정신과를 가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티제가 이러면 콩깍지가 단단한거야? 10
06.05 12:13 l 조회 96
나 극S인데 N들한테 끌리거든? 근데 미친듯이 안 맞아 14
06.05 12:12 l 조회 100
엔프피 호감 신호가 뭐야?? 어케 꼬셔 7
06.05 12:03 l 조회 157
진짜 하루도 안 빠지고 매일 싸우는 둥 있어?? 11
06.05 11:57 l 조회 105
이별 전애인 진짜 개패고싶다6
06.05 11:39 l 조회 535
겹지인 겹치는게 싫은 사람, 연애 티 안 내는 사람1
06.05 11:34 l 조회 100
미안해서 헤어지자고못하겠음 5
06.05 11:33 l 조회 169
하.... 예민한 남자 처음 만나보는데 개힘들다 6
06.05 11:30 l 조회 216
풍펑 40
06.05 11:26 l 조회 517
싸우고 답장 없을 때는 우째야 하나....3
06.05 11:22 l 조회 45
25살 여자인데 소개 말고 자만추 하고 싶거든?1
06.05 11:22 l 조회 85
isfp 들 있니 ?7
06.05 11:15 l 조회 178
이거 나만 좀 애인 싸해..? 10
06.05 11:12 l 조회 248
애인이랑 얘기하는게 넘 재미없는데 어카냐 ㅋㅋㅋㅋㅋ3
06.05 11:08 l 조회 190
인스스 올리는거...........아무 의미없이 올린걸까
06.05 11:05 l 조회 31
이별 전애인한테 미련은 있는데 재회는 못하겠는 사람 있어?7
06.05 11:03 l 조회 227
나랑 내 애인은 불안정한 커플임 1
06.05 10:53 l 조회 133
이것도 썸? 탄걸로 보나..?
06.05 10:49 l 조회 69
하 내가얼마나열심히 잊었는데,,
06.05 10:29 l 조회 100
차인 익들아 언제쯤 진짜 찐으로 별생각 없고 괜찮아졌니 6
06.05 10:25 l 조회 119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