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혈액 검사 병원 두군데에서 했고 둘 다 비임신 떴는데
생리 2주 째 안하고
오늘 닭 (그닥 좋아하지는 않음) 먹고 카페인 먹고 토함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애응애 엄마 좀따가 만나용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개소름돋아 이런애들은 뭐가 잘못된거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찐따같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검사 결과도 못믿으먼 어켕 거기서 아니라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댓은 사이콘가.. 혈액검사까지 했는데도 아니면 아니겠징 오히려 신경쓰느라 스트레스땜시 안하는걸수도 있으니까 마음 편히 먹고 푹쉬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컨디션난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놉 난 심지어 부정출혈까지 있었는데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착상혈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도 이거때매 거의 기절했었는데ㅋㅋㅠㅠ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 많아?
그러면 그럴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스 받는 일 많아서 그럴 수도 있어
나도 그런 적 있어서 말하는 거야
병원까지 가서 검사 받아 봤으면 그냥 더 이상 생각하지 말고 맘 편하게 가져...! 걱정해봐도 너가 할 수 있는 거 없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원인이 스트레스였고 그 스트레스를 줄일 순 없었는데 진짜 어쩔 수 없이 최소한으로 줄이니까 그래도 생리가 오더라고
스트레스나 심리 상태?가 제일 중요한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걱정하면 스트레스 때문인지 생리가 더 미뤄지는거 같더라...
나도 전에 한달 이상 미뤄져서 걱정 엄청하다가 임테기 사서 했는데 아니여서 안심하니까 몇일 뒤에 바로 터짐... 쓰니도 생각 너무 하지말아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검사까지 했음 아니지 뭔소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임테기는? 피검사햇음 걍 아니라고 보면되긴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날 병원 ㄱ 병원 ㄴ 에서 혈액검사 했고 둘 다 아니라고 함. 소변검사는 내가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아님 걱정하지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물만 마셔도 올라오더라 피검사했으면 아닐거야 걱정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예전에 생리 세달 밀려서 덜덜 떨면서 병원갔는데 그냥 스트레스였음 그냥 맘 편하게 가구 너무 안하면 산부인과 가봐! 촉진제같은거 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임신일까봐 걱정하면 더 안터지더라구 ㅠㅠ 혈액검사가 임테기보다 더 정확하니까 안심하구 맘편하게 지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검사했음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검사까지 했는데 걱정안해도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39 8:3046876 2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238 12:4725597 0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211 10:2028893 0
이성 사랑방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153 0:3218565 0
야구누나들 엽떡파야 신전파야68 06.23 22:232033 0
다들 생리할 때 살쪄보여? 4
15:46 l 조회 43
어그로 한명 징계먹였다3
15:46 l 조회 96
제주도 뚜벅이 3박4일 숙소 서귀포쪽이 나아 공항쪽이 니아????????? 3
15:45 l 조회 32
원래 26살 때쯤엔 20대 초같아? 11
15:45 l 조회 61
경상도익인데 서울18
15:44 l 조회 54
엽떡 밀키트랑 완제품이랑 맛 달라?1
15:43 l 조회 58
아파트 재개발 동의하는거 그거 자유 아닌가8
15:43 l 조회 47
모찌리도후 <ㅡ 걍 치즈맛이네......1
15:43 l 조회 17
진짜 가난하면 남들보다 두배로 열심히 살아야한다고 생각해?9
15:42 l 조회 75
말랑이 파는애들 개많이 남겨먹네5
15:42 l 조회 363
채용할 때 이런 경우도 있어?
15:42 l 조회 14
평소에 썬글라스 쓰면 유난같아?1
15:42 l 조회 19
12년전 군대는 지금보다 어땠어?7
15:42 l 조회 20
내일도 하닉삼전 내리겠지 나 좀 올라서 이득 조금 보고 다 팔았는데3
15:41 l 조회 192
내 자존감 낮은 이유의 7할은 엄마인데 엄마는 그걸 몰라 그리고 매번 자존감 낮다고 욕해1
15:41 l 조회 14
25살부터 30살까지 시간 금방가?9
15:41 l 조회 48
스포티파이 업데이트 후로 계속 앱 안 열리고 튕겨서 노래를 못 들음...2
15:41 l 조회 7
나에 대한 사람들 반응이 괜찮아진 거 내가 나이 먹어서일까??
15:41 l 조회 11
후쿠오카 당일치기 도전한다 헤헤헤 뱅기값도 나쁘지않아 8
15:40 l 조회 325
쳇바퀴인생 지겹다 3
15:40 l 조회 8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