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혈액 검사 병원 두군데에서 했고 둘 다 비임신 떴는데
생리 2주 째 안하고
오늘 닭 (그닥 좋아하지는 않음) 먹고 카페인 먹고 토함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애응애 엄마 좀따가 만나용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개소름돋아 이런애들은 뭐가 잘못된거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찐따같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 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검사 결과도 못믿으먼 어켕 거기서 아니라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댓은 사이콘가.. 혈액검사까지 했는데도 아니면 아니겠징 오히려 신경쓰느라 스트레스땜시 안하는걸수도 있으니까 마음 편히 먹고 푹쉬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컨디션난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놉 난 심지어 부정출혈까지 있었는데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착상혈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나도 이거때매 거의 기절했었는데ㅋㅋㅠㅠ 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스트레스 받는 일 많아?
그러면 그럴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스 받는 일 많아서 그럴 수도 있어
나도 그런 적 있어서 말하는 거야
병원까지 가서 검사 받아 봤으면 그냥 더 이상 생각하지 말고 맘 편하게 가져...! 걱정해봐도 너가 할 수 있는 거 없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원인이 스트레스였고 그 스트레스를 줄일 순 없었는데 진짜 어쩔 수 없이 최소한으로 줄이니까 그래도 생리가 오더라고
스트레스나 심리 상태?가 제일 중요한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걱정하면 스트레스 때문인지 생리가 더 미뤄지는거 같더라...
나도 전에 한달 이상 미뤄져서 걱정 엄청하다가 임테기 사서 했는데 아니여서 안심하니까 몇일 뒤에 바로 터짐... 쓰니도 생각 너무 하지말아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검사까지 했음 아니지 뭔소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임테기는? 피검사햇음 걍 아니라고 보면되긴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날 병원 ㄱ 병원 ㄴ 에서 혈액검사 했고 둘 다 아니라고 함. 소변검사는 내가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아님 걱정하지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물만 마셔도 올라오더라 피검사했으면 아닐거야 걱정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예전에 생리 세달 밀려서 덜덜 떨면서 병원갔는데 그냥 스트레스였음 그냥 맘 편하게 가구 너무 안하면 산부인과 가봐! 촉진제같은거 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임신일까봐 걱정하면 더 안터지더라구 ㅠㅠ 혈액검사가 임테기보다 더 정확하니까 안심하구 맘편하게 지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검사했음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피검사까지 했는데 걱정안해도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상계단 있는 측세대 별로일까 ㅠ
06.22 04:01 l 조회 24
대전 카페 커닝 절대 안간다14
06.22 03:59 l 조회 493
난 조금만 친해지면 바로 반말하고싶어2
06.22 03:57 l 조회 81
근데 진짜 현실에선 너무 마른거보다8
06.22 03:57 l 조회 378
지금 깨어있는 익들은 학생? 취준생이야? 15
06.22 03:56 l 조회 87
난 정말 내가 관심있는거 빼곤
06.22 03:55 l 조회 21
나한테 맨날 말랐다고 살 찌우라던 언니 개웃겼던 게
06.22 03:55 l 조회 89
샐러드 개맛있지않음?1
06.22 03:54 l 조회 14
성인 이후로 처음 짝남 생겼는데 왜 나 안좋아하지….;;ㅜㅜㅜ
06.22 03:50 l 조회 28
전화 못해도 더 이상 힘들지 않다>> 마음 식은거야? 11
06.22 03:49 l 조회 27
스탠드오일 브리지백 너무 흔한가…?
06.22 03:49 l 조회 2
곧 하는 축구 보는 익?3
06.22 03:47 l 조회 40
남친이랑 아지트느낌으로 원룸 구해볼까 생각했는데5
06.22 03:47 l 조회 48
인턴하며 취준하는사람한테 취뽀했다며 명함주는사람은4
06.22 03:47 l 조회 155
오토바이들 개짜증난다 진짜
06.22 03:44 l 조회 14
좋아하다 마음 접은 짝남 있는데 갑자기 내가보는 유튜브에 나옴 ㅋㅋㅋㅋ2
06.22 03:43 l 조회 66
가족때문에 인생이 너무 고달파서 감정조절이 잘 안되는데 사회생활 꿀팁좀 제발..
06.22 03:43 l 조회 15
5시간 안에 에이포 20장 외우기 가능할까4
06.22 03:42 l 조회 59
혼술바에서 이미지 게임했는데8
06.22 03:42 l 조회 238
여자들아 제발 편의점 오면 물건좀 빨리골라라 ㅠㅠ6
06.22 03:42 l 조회 73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