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살림을 합치진 않았고 내꺼 스킨케어 용품이랑 잠옷 정도 있어
애인만 자취해서 주말이나 쉴땐 애인집에서 자고가 이게 반동거인가?
대표 사진
둥이1
홀 그런가 나 매주 1박2일 하는데 반동거라고는 생각안하고 주말부부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동거느낌은 별루 안나는데.. 사랑방 보는데 동거반동거 글 핫하길래 궁금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그냥 자취 안해서 매주 텔가는거랑 동일하지 않나 반동거면 짐도 다 거기있고 내가 자고 싶을때 잘 수 있고 일주일 반정도는 생활을 같이 하는 느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정도는 그냥 놀러가는 거...? 난 일주일에 절반 정도 같이 살면 반동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람마다 기준이 다 달라서 ㅋㅋㅋㅋ 내 눈엔 그냥 그것도 동거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귄지 이제 한달 됐는데 소원 뭐 해달라 말할까?1
06.07 23:36 l 조회 52
알아가는 단계? 썸? 연락텀 1-2시간 ㄱㅊ?4
06.07 23:34 l 조회 194
외모 이상형 확고한 익 있니 8
06.07 23:32 l 조회 151
호감없는 남직원이 부서에 놀러가도 되는지 메신저로 물어보면1
06.07 23:28 l 조회 57
1일 날짜를 여태 착각하고 있었네
06.07 23:27 l 조회 24
나쁜놈 나한테 왜 그랬냐4
06.07 23:27 l 조회 90
자기전에 매일 통화하는 익들 있어? 무슨얘기해?15
06.07 23:25 l 조회 168
결혼 결혼한지 1달차인데 시어머니랑 싸웠어 손절하고싶어..8
06.07 23:24 l 조회 197
회피라는게 진짜 찐이 아닌 이상은 모두가 갖고 있는 성향일듯 1
06.07 23:23 l 조회 61
나한테 호감 있는 것 같은 사람이랑 친구로 잘 지내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해? 5
06.07 23:22 l 조회 153
현실적으로 결혼하기에 서로 얼마 모은게 적당하다 생각해?
06.07 23:21 l 조회 28 l 추천 1
연애중 자기 전에 5분만 통화하자고 했는데 피곤하다고 거절하는 거 이해 돼?1
06.07 23:19 l 조회 87
술 취했을 때 하는 플러팅은 다 걸러듣는 게 맞아?
06.07 23:17 l 조회 45
첫사랑만큼 안좋아지는데 다들 그래?
06.07 23:14 l 조회 39
내가 사랑에 잘 안빠지는 편인데
06.07 23:13 l 조회 78
사귀자고 했다가 다시 썸으로 돌아가자고 하는 거 본 적 있어?3
06.07 23:09 l 조회 87
뭔가 팔자가 있긴 한가봐 8
06.07 23:06 l 조회 296
분명 다 이해하고 좋게 헤어졌다고 생각했는데 2
06.07 23:02 l 조회 88
이별 앞으로 평생 못 본다는게 넘 쟈닌하다 16
06.07 23:01 l 조회 2555
전화되냐했는데 오늘 어려울 것같다하면 4
06.07 23:01 l 조회 87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