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솔직히 목소리 꽤 봐서.. 전애인 전전애인 다 완전 꿀보이스 어딜가나 목소리 좋다 성우같다는 말 듣는 중저음이였는데 이번에 대쉬하는 남자 외모도 내스타일이고 성격도 좋아 근데

목소리가.. 좀 뜬다고 해야하나 차분하게 가라앉는 느낌이 아니라 목소리톤이 방방 뛰어ㅠㅠ 딱 이거만 걸리는데 사귀면 흐린눈 가능할까...하....

대표 사진
익인1
순서가 잘못됐자낭 흐린눈 가능해야 사귈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킨한데 내가 진짜 늦사빠+정 붙을수록 마음이 커져서 조금 호감때 사귀고 사귀면서 좋아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애초에 목소리 취향 아니면 아예 이성으로 안 보이던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절대 ㄴㄴ 빅맥낀 목소리 절대 못 만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계속 떨어지네
06.26 12:03 l 조회 33
부모한테 물려받을거 없는사람들 있어?10
06.26 12:03 l 조회 25
우리학교 돈 진짜 없는 중학교였는데
06.26 12:02 l 조회 18
하닉 이제 오를일 없니12
06.26 12:02 l 조회 818
나의 작고 작은 소중한 주식들 40 2
06.26 12:01 l 조회 169
나는 이레즈미가 왜 이렇게 싫지4
06.26 12:01 l 조회 28
오늘 분기말 외인 리밸런싱 날이라 떨어지는 거5
06.26 12:00 l 조회 66
나 진짜 파워 트리플 I인데 나이먹으니까 할 말은 하게 되는듯
06.26 12:00 l 조회 4
얘들아 지금 하닉 삼전 왜케 폭락하냐면43
06.26 12:00 l 조회 2365 l 추천 1
버거킹 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
06.26 12:00 l 조회 9
게임 좋아하는 남자 한심해서 못만나3
06.26 12:00 l 조회 22
나는 내 pms가 너무 싫어
06.26 12:00 l 조회 10
삼전 얼마까지 내려가면 살까?3
06.26 12:00 l 조회 126
갱얼지들 얼굴에 모기장쓰고 다니는거 진짜 귀엽네
06.26 12:00 l 조회 6
주식하다보니까 느낀건데 이거 맞아?? 4
06.26 11:59 l 조회 54
내일 귀멸의 칼날 전집중전 전시회 첫날인데
06.26 11:59 l 조회 8
게임하는것도 은근 체력쓰는거구나;3
06.26 11:58 l 조회 15
내 주식…….나보다 심한 사람 있음?ㅠ32
06.26 11:58 l 조회 1500
연상들이랑 사귈때 꼭 듣는말 있는데3
06.26 11:58 l 조회 52
토시살 포케 소스 추천좀
06.26 11:58 l 조회 3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