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솔직히 목소리 꽤 봐서.. 전애인 전전애인 다 완전 꿀보이스 어딜가나 목소리 좋다 성우같다는 말 듣는 중저음이였는데 이번에 대쉬하는 남자 외모도 내스타일이고 성격도 좋아 근데

목소리가.. 좀 뜬다고 해야하나 차분하게 가라앉는 느낌이 아니라 목소리톤이 방방 뛰어ㅠㅠ 딱 이거만 걸리는데 사귀면 흐린눈 가능할까...하....

대표 사진
둥이1
순서가 잘못됐자낭 흐린눈 가능해야 사귈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글킨한데 내가 진짜 늦사빠+정 붙을수록 마음이 커져서 조금 호감때 사귀고 사귀면서 좋아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애초에 목소리 취향 아니면 아예 이성으로 안 보이던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절대 ㄴㄴ 빅맥낀 목소리 절대 못 만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휴대폰 몰래보는건 진짜 꾸준글ㅋㅋㅋ
06.04 12:44 l 조회 53
전애인 새로운 연애 직전인거같은데 연락해볼까6
06.04 12:43 l 조회 176
혹시 썸남이 이런 성향이라면 너네 거를거야?24
06.04 12:38 l 조회 1351
전애인이 헤어지는 그날부터 한달 가까이 전화랑 문자 오는데1
06.04 12:30 l 조회 63
내 친구가 헤어졌으면 좋겠어
06.04 12:30 l 조회 55
연애초반 그립다
06.04 12:28 l 조회 44
헤어지는 마지막까지 다정한 건 죄임1
06.04 12:28 l 조회 122
183인데도 옷핏이 안서는 이유가 뭐야?17
06.04 12:22 l 조회 4312
애인 너무 표현 없어서 걍 체념하게 돰1
06.04 12:20 l 조회 125
소개팅 첫날에 국밥 먹은 적 있어..?! 10
06.04 12:15 l 조회 320
여자도 스킨십만 원해서 연락하고 이런 경우 있을까 5
06.04 12:01 l 조회 109
몇번 장기연애 해본 사람들은 다시 첫 시작이 별로 안 설레나.?4
06.04 11:52 l 조회 146
사내 직원이 사적으로 카톡하는데..1
06.04 11:52 l 조회 179
갑자기 생각난 음치박치 전애인
06.04 11:52 l 조회 30
기분 안좋으면 잠수타는거 회피형이야? 1
06.04 11:49 l 조회 69
나 가벼워 보여? 헤어지고 바로 막 사귀는 거6
06.04 11:48 l 조회 176
재회 못 할 것 같았는데 한 익 있음? 재회썰 풀어주라 ..ㅠㅠ 16
06.04 11:47 l 조회 208
이별 남익인데 이거 나중에라도 재회될까?7
06.04 11:44 l 조회 252
연락은 하루에 5번 이하로 하는데 만나면 좋은경우도 많아..?2
06.04 11:40 l 조회 90
20대 후반 연애는 엄청난 큰 설렘으로 시작되진 않아?4
06.04 11:38 l 조회 224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