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솔직히 목소리 꽤 봐서.. 전애인 전전애인 다 완전 꿀보이스 어딜가나 목소리 좋다 성우같다는 말 듣는 중저음이였는데 이번에 대쉬하는 남자 외모도 내스타일이고 성격도 좋아 근데

목소리가.. 좀 뜬다고 해야하나 차분하게 가라앉는 느낌이 아니라 목소리톤이 방방 뛰어ㅠㅠ 딱 이거만 걸리는데 사귀면 흐린눈 가능할까...하....

대표 사진
둥이1
순서가 잘못됐자낭 흐린눈 가능해야 사귈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글킨한데 내가 진짜 늦사빠+정 붙을수록 마음이 커져서 조금 호감때 사귀고 사귀면서 좋아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애초에 목소리 취향 아니면 아예 이성으로 안 보이던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절대 ㄴㄴ 빅맥낀 목소리 절대 못 만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것도 썸? 탄걸로 보나..?
06.05 10:49 l 조회 69
하 내가얼마나열심히 잊었는데,,
06.05 10:29 l 조회 100
차인 익들아 언제쯤 진짜 찐으로 별생각 없고 괜찮아졌니 6
06.05 10:25 l 조회 119
이거 나 떠본거야?
06.05 10:18 l 조회 51
너네 애인 생겨서 처음 관계할때 성병 있냐고 물어봐?37
06.05 10:10 l 조회 10812
본인 공주라고 칭하는 애들 치고 괜찮은애들 못봤어8
06.05 10:05 l 조회 228
재회바랄때 장문으로 보내는게나아?62
06.05 10:04 l 조회 267
19
06.05 10:00 l 조회 206
이별 인스스 나 보라고 올린거야?? 마설??2
06.05 09:59 l 조회 123
헤어지고 재회까지 한달텀 사이에 이성 있었을까19
06.05 09:58 l 조회 208
회사메신저로3
06.05 09:54 l 조회 107
ㅍㅍ12
06.05 09:47 l 조회 72
둥들은 애인이 바쁘다고 하면 뭐라답해? 4
06.05 09:38 l 조회 51
infp 둥이들아…어떻게 해야 잡혀 ㅠ4
06.05 09:38 l 조회 89
콘돔 문제로 싸웠어 45
06.05 09:36 l 조회 8145
생각이 깊으면 단점이야?4
06.05 09:20 l 조회 100
연애가 너무 하고 싶어10
06.05 09:10 l 조회 178
Infj 남익들 있니 30
06.05 09:08 l 조회 197
너무 사랑했고 사랑해준 사람이랑 헤어졌는데 힘들다 12
06.05 09:06 l 조회 180
이별 마음 식은 사람이
06.05 09:04 l 조회 87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