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원래 무쌍~아웃라인이어서 평소 하던대로 하니까

무슨 아이라인 문신한 아줌마처럼 돼서 충격받음..

원래는 그렇게 해야 잘어울리고 또렷해보여ㅛ는데

이제 점막 채우면 안되고 눈꼬리에만 아이라인 그려야할듯..

스껄..충격먹음 심지어 아이라인 색깔도 겁나 찐해보여

대체왜지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엊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이야 있는데 쌍수전 사진들은 먼가 화장 색감들이 다 날아가서 쌩얼같어 비교가 잘 안되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쌍수했는데 연하갸 하먼 ㄱㅊ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하게 어떠케해써 아이라인 색깔도 아예 브라운으로 빼야하낭..0ㅅ0 어렵다잉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원래 쌍수하고 눈변하면 또 화장법도 완전히 바껴야맞음 아마 화장 연하면 이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붓기때문인가 점막도 더 잘보이고... 아이라인 꼬리 그리는법 다시 연구해야될둣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쌍수하고 섀도우 예전처럼못바르겠음.. 차라리 아라에 마스카라만 하는게 깔끔하고 커보이더라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쌍수하고 눈이 찐해져서 그런지 꼬리만 빼도 화장한거같더라 그게나음 점막채우는거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이랑 눈썹사이 가까워져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ㄴㄷ 무쌍때처럼 아이라인 진하고 두껍게 하면 아줌마 같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쌍수하고 이미지 완전 달라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쌍수하면 나이들어보임.. 나도 그랬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06.26 17:43 l 조회 10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5
06.26 17:43 l 조회 16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14
06.26 17:42 l 조회 44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06.26 17:42 l 조회 7
이거 순종적인 모습을 바라는 건가? 4
06.26 17:42 l 조회 30
저녁에 걍 이자카야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갈치조림이 겁나 먹고 싶어짐
06.26 17:42 l 조회 7
부산 톤쇼유 지점 상관없이 맛있어??12
06.26 17:42 l 조회 292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06.26 17:41 l 조회 8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17
06.26 17:41 l 조회 120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27
06.26 17:41 l 조회 427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1
06.26 17:40 l 조회 11
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5
06.26 17:40 l 조회 92
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꼭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6
06.26 17:40 l 조회 89
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5
06.26 17:40 l 조회 46
30대 여자들 있음?14
06.26 17:40 l 조회 94
외로움을 안 느낄수도 있는거지?10
06.26 17:39 l 조회 72
자취생한텐 생일선물로 오히려 케익보다 치킨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6
06.26 17:39 l 조회 35
동안인사람 특징이 있나11
06.26 17:39 l 조회 173
아 한달만에 운전대 잡아도 운전되겠지..1
06.26 17:39 l 조회 14
나 마지막 화장이 3달 전인가....
06.26 17:38 l 조회 10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