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기 전에 편지같은 거 써야해..? 뭐 선물 같은 거 챙겨줘야하나?? 해군이나 공군 갈 거 같아 가서는 어떻게 해야해?ㅠㅠ 나랑 애인은 동갑이야.. 어떤 식으로 지내야할지 모르겠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