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썸남한테 보자고 했어ㅠㅠ 그래서 담주에 보기로 되어있는데 취소하면 진짜 오바지…? 하 보기싫은데
어떻게 해야되냐 ㄹㅇ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도와줘 나이먹고 왜그럴까 나자신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구썸남한테 보자고 했어ㅠㅠ 그래서 담주에 보기로 되어있는데 취소하면 진짜 오바지…? 하 보기싫은데 어떻게 해야되냐 ㄹㅇ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도와줘 나이먹고 왜그럴까 나자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