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제니는 애기때 뉴질랜든가 5년인가 산게 다인데 영어를 어캐 저리 잘하지?  그 어렷을적 그게 엄청나게 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연습생 생활하면서 빡시게 시켯을거공 얼마나 애기땐진 몰라두 초등학교 5년이면 말 꽤 잘함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길잃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제니 최근까지도 영어공부 계속 한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히혀 어릴때 짧게 살았을때 배운 영어가 오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도 공부하더라 어릴때라도 공부안하면 그 수준이 안올라와서 책읽고 해줘야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학보냈을 정도면 한국와서도 계속 시켰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공부한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 언어를 흡수할 시기에 가서 그런듯
성인되고 5년은 별 의미 없을수있는데
초 고학년-중딩은 모국어처럼 습득 가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어머니 선구안 대박이라고 늘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인부터 5년이랑 고딩부터 5년이랑도 엄청 달라
초딩 때 한국어 없이 산 거면 아예 발음부터 다르고.. 언어는 무조건 일찍하는 사람이 승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그게 신기해 난 처음에 걍 교포인줄 알았음 원어민처럼 잘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초-중딩 5년이라 그런듯? 그래서 그런지 언어는 편해보이는데 어휘를 엄청 어렵게 말하진 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릴때 배워서 더 잘하는거 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영어권 유학생이었는데 제니 영어하는 거 보면 데뷔 초기랑 지금이랑 억양, 숙련도, 화법이 많이 달라서 지금처럼 영어 하는 거는 데뷔 후에 공부해서 습득한 것 같아
내가 유학생이라 그렇게 느끼는진 몰라도 데뷔초에는 제니가 영어를 잘한다는 느낌은 못 받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맞음 제니 스스로도 공부 많이 한댓고
로제도 영어쓰고 리사도 영어쓰고
영어 많이 써야하고 쓸 수 있는 환경에 접해있으니까 더 잘하는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잘못을 해도 마지막엔 남친이 날 달래주면 좋겠어
19:27 l 조회 1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
19:27 l 조회 1
연애는 외모순으로 하는게 아닌거같음
19:27 l 조회 1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
19:27 l 조회 1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
19:27 l 조회 2
익들아 내 고민좀 들어줘 ㅠ
19:27 l 조회 2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19:27 l 조회 2
난 본가에 있는게 더 스트레스 받아
19:27 l 조회 2
20대인데 데미안 안읽어봤으면 무식해?
19:27 l 조회 3
계약직인데 정규직 전환 가능이라고 써있으면
19:26 l 조회 4
아 여름 휴가 어디가냐
19:26 l 조회 4
비트코인 1억 깨졌구나
19:26 l 조회 7
월급이 지급되는 은행이 변경되었는데...체카 다시 신청하는게 나으려나..
19:26 l 조회 2
자매 중에 누가 더 이상한지 봐줘봐 1
19:26 l 조회 8
동묘 말랑이들이 더 싸??
19:26 l 조회 2
학세권 살면서 학교 소음민원 넣는 사람들은2
19:26 l 조회 3
간호학과 다니는데 태움 꿈나무들 많음6
19:25 l 조회 18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1
19:25 l 조회 7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4
19:24 l 조회 18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1
19:2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