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노말 진힐라는 그동안 잡았었는데 하드 진힐라는 첫 도전이었거든

180퍼라서 널널컷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원래 보스 트라이 250퍼 때쯤 해서... 암튼 그런데 4트 해서 겨우 잡았어

진짜 이번에 못 잡으면 밸패 들어오니까 허겁지겁 조급한 마음으로 잡았어... 

손에 땀이 계속 나더라 키보드 물티슈로 세척 함 해야 할 듯 ㅋㅋㅋㅋㅋ

너무 행복해... 75퍼를 25분 팬 거 보니까 아마 찐하드진힐라는 못 잡을 듯 ㅋㅋㅋㅋㅋㅋ

그래ㅔ도 해방 진힐라 잡은 게 어디야!!!!! 너무 좋다 ㅎㅎ 

나도 드디어 2주만 더 하면 해방이야!!! >〈 첫해방 햅삐 >〈~~~~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럴 리는 없겠지만 혹시 롤백...? 그런 거 될까 봐 허겁지겁 스샷도 골고루 겁나 찍어 놓음... 푸하하핫!!!!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후... 라섹 다시 해야 할 듯 계속 눈 뜨고 있었더니 시력 0.3 정도 깎인 것 같아 하지만 암 햅삐... 암 햅삐 걸~~~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해방하고 무기 자랑하러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알았어!!!!!! >< 근데 무과금이라서 이벤트로만 직작해가지고 백 년 걸릴 듯... 그때까지 우리 메이플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우와 ㅋㅋㅋ 진짜 고생 많았어~ 행메길만 걷쟝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가연장 진짜3
06.18 11:29 l 조회 68
챌섭 직업 아직도 못골랐다10
06.18 11:28 l 조회 389
에반 엔버 6
06.18 11:25 l 조회 152
진짜 문도 늦게 여는데 닉 익스프레스 가져와라
06.18 11:18 l 조회 36
혹시나 실수로라도 챌4 가는 용사들은 없길1
06.18 11:15 l 조회 72
문 열어!!!!
06.18 11:14 l 조회 31
메이플 썬콜 템값 많이 비싸?? 이번 챌섭에서 한번 해보려는 뉴빈데 템값 싸면서 좋은 캐릭 뭐뭐있어??31
06.18 10:45 l 조회 664
오픈런 하려고 9시에 일어났는데 ㅠㅠ3
06.18 10:36 l 조회 85
보스 뇌빼기 가능한 직업 뭐 있어??5
06.18 10:15 l 조회 102
레테 남캐할까 여캐할까3
06.18 10:08 l 조회 90
나도 10만마리 안채워서 못받음.. ....
06.18 10:07 l 조회 65
어 나 10만마리 잡았었나4
06.18 10:03 l 조회 216
11시 30분까지 연장점검 4
06.18 10:00 l 조회 80
키네 여캐할까 남캐할까 ㅠㅠ7
06.18 10:00 l 조회 69
연장이래 창섭이는 커믹염 쿠폰 가져와라2
06.18 09:48 l 조회 71
어라? 이게왜?5
06.18 09:35 l 조회 664
오픈런 하는 이유가 머야?2
06.18 09:31 l 조회 116
아 챌섭캐 아직도 못정함!!!!!1
06.18 09:29 l 조회 42
조각 모으는거 너무 재밌어2
06.18 07:22 l 조회 85
뉴비 1~2주 출장가느라 못하는데3
06.18 06:50 l 조회 323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