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메이플스토리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칼림바 아는사람 있어? 이런건 어떤 ㄱ자식이 만들었을까.. | 인스티즈

이렇게 생긴 악긴데 이게 알바하는곳에 있거든? 난 지금까지 대충 장식용인줄 알았는데 같은타임 신입이 음대다녀서 그런지 이걸 피아노 치듯이 잘 치더라

나도 한번 쳐봤는데 소리가 안나서 걔한테 어떻게 치냐고 물어보니까 내 손톱 보더니 손톱 없으면 못 친다고 하더라... 손끝으로 치는게 아니라 손톱으로 쳐야 소리가 잘 난대..

엄지손톱만 있어도 칠수 있는데 손톱 다른손도 그러냐 하길래 쪽팔려서 식은땀 줄줄났어.. 나 손톱 물어뜯어가지고 손톱이 다 이모양이거든 ㅜ

[잡담] 칼림바 아는사람 있어? 이런건 어떤 ㄱ자식이 만들었을까.. | 인스티즈

[잡담] 칼림바 아는사람 있어? 이런건 어떤 ㄱ자식이 만들었을까.. | 인스티즈

손톱이 최소 저만큼은 나와있어야 칠수 있다고 알려주더라... 그럼 손톱 기르면 칠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손톱이 살 밖으로 0.5mm가까이 나와있고 둥그런 모양이 되야 한다는데 난 손톱 모양도 너무 울퉁불퉁하고 살 안쪽에 들어가있는 형태라 진짜 많이 길러야 할거 같다고... 나같은 손톱 은 처음 봐서 모르겠대

우씨 그냥 안치고 말지...


대표 사진
익인1
칼림바 악기 중에서는 난도 낮은 편이라 쓰니도 칠 수 있어! 손끝으로도 칠 수 있는데 손톱으로 가볍게 튕겨야 예쁜 소리 나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손톱을 왜물어뜯지 그거부터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습관 못고친건데... 그거보다 말 좀 기분나쁘게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버릇 못고쳐놓고 애먼 악기 뭐라하는게 더 이상하다 생각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칼림바 치는 사람이 보면 더 기분나쁠 글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쓰니 몇살인진 모르겠는데 스무살은 넘었을텐데 아직도 손톱 물어뜯는 습관 못고친거면 흠흠... 꼽 먹을만 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그냥 투정 좀 부려본건데... 딱히 말 과격한게 한 것도 아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구 ㅠㅠ 속상하겟당... 치고싶으면 좀 길러봐도 괜찮을듯!? 일때문이나 습관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습관이야 ㅜ... 괜히 기분나빠서 앞으로 안 칠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ㅎㅎ 나도... 손톱 물어뜯는 버릇 있어서 쉽지 않은거 알아 ㅠㅠ 길어도 뜯어버리구... ㅋㅋㅋ 너무 힘들면 인조손톱 슬쩍 붙이고 가서 통통 쳐봐 ㅋㅋㅋ 칼림바 나름 재밌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솔직히 재밌어보이긴 했어... 나중에 손톱 하게되면 꼭 한번 쳐봐야겠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이런 손톱 첨 본다고 한 분이 그다지 배려가 없다고 보여서... (어쩔 수 없는 일적인 영향이 잇을 수잇고 스트레스 받는 버릇일 수도 있는데 함부로 말한게) ㅎㅎ 넘 상처받지 말구 나중에 기회가되면 쓰니한테도 좋은 기억 악기로 변환되면 조켔당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음... 걔는 그냥 막 뱉은거 같긴 해 나보다 어리기도 하고... 애초에 물어뜯은 손톱을 처음 봐서 당황해서 한 말 같아서 딱히 기분나쁘게 생각하진 않았어..ㅎ 오히려 칼림바한테 더 상처받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손톱 물어뜯는거 겨우 고쳤는데 아직 반만 고쳤어 ㅜㅜ 양손 엄지 검지는 아직 뜯고 있고 다른 손도 조금만 방심하면 뜯어버리거든 근데 진짜 쓰니도 손가락 한개씩이라도!!! 좀만 참아바바 그리고 조금이라도 길면 언제까지 길러야되지 뜯고싶다 생각했는데 짧게 유지하고 싶더라도 뜯는것 말고 손톱깎이로 깎아야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한개씩 고치는게 가능해...? 나는 무의식적으로 계속 물어뜯을 손톱 찾아대서 ㅠ
손톱깎이는 하나 사두긴 해야겠다.. 써본적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가능하더라...... 나도 진짜 그랬어 입으로 안 가도 손으로 뜯고 금연보다도 더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어찌저찌 되긴 되더라 아직도 엄지 검지는 무의식중에 뜯어서 나는 뜯은거같지도 않은데 얘네는 왜 맨날 짧은지 모르겠어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진짜 쓰니도 한개씩만이라도!!! 의식해서 거기만이라도 안뜯으려고 노력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그래도 칼림바에 관심이 생겨서 그걸 동기로 손톱 물어뜯는 걸 고칠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악기를 위헤서 버릇 고치려고 고민하는 거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손톱 물어뜯는 버릇을 고쳐
할머니 되서도 그러고 살고싶은건 아닐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칼림바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쓰니 요즘은 어때? 잘 지내고 있기를 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못 고쳤어 ㅜㅜ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경기에서 경북대 화학공학과가 후광있을만한 학벌이야..?45
06.24 23:26 l 조회 230
맨날 여행가자 하는 친구들 있는데 절대 안갈거같음...2
06.24 23:25 l 조회 39
시할머니가 뭐야? 7
06.24 23:25 l 조회 42
링글스 그린이 먹어본사람..2
06.24 23:25 l 조회 6
근데 왜 내 주변도 그렇고 여기도 그렇고7
06.24 23:25 l 조회 50
마라로제엽똑 vs 로제 마샹 뭐 먹을까2
06.24 23:25 l 조회 12
나도 무신사 살말해조 30분 남음14
06.24 23:25 l 조회 497
월급 별로 안많은데
06.24 23:25 l 조회 7
근데 진짜 탄수화물 안먹으면 혈당이 안올라서 배가 안고파??10
06.24 23:25 l 조회 19
파마 빨리푸는법 아는사람 plz ㅠㅠ4
06.24 23:24 l 조회 16
요즘 악몽만 꿔서 안자고 싶음..7
06.24 23:24 l 조회 16
마운자로 2.5 6펜째 7.7키로 빠졌는데 다음달 증량할까2
06.24 23:24 l 조회 44
바나나 델몬트꺼랑 돌 중에서 어디가 맛있어?
06.24 23:24 l 조회 5
ㅠ 이제 자야지1
06.24 23:23 l 조회 26
뚜쥬 롤케잌 추천해주랑
06.24 23:23 l 조회 4
30대 중반쯤 되면 독립하는 게 디폴트야??13
06.24 23:22 l 조회 37
와 어케 나 배송지 잘못썩너
06.24 23:22 l 조회 19
익들아 하객룩으로 이 자켓 별로야??2
06.24 23:22 l 조회 84
야식뭐먹지
06.24 23:22 l 조회 4
우리누나 엄마랑 진짜 똑같이 생김12
06.24 23:22 l 조회 23


처음이전8118128138148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