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선긋는게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어장이지 선그으려면 연락도 끊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내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선긋는거 맞지 라고 잘못봤어 끊어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정소모 될 거 같으면 선 긋고 아니면 너도 가벼운 마음으로 연락할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렇게는 못하겠는데?? 라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먹날려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사람을 물로 보는것도 정도가 있지 대놓고 저런말을....나같음 너 그정도는 아니야~이래버릴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부터 연락 읽지말고 차단해 가볍게 사람 만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연락오면 밥사달라고 징징대라 알아서 정리될사람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1
06.25 01:25 l 조회 35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06.25 01:25 l 조회 20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10
06.25 01:25 l 조회 20
가방 골라주라4
06.25 01:25 l 조회 24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8
06.25 01:25 l 조회 177
이러면 짤린건가요4
06.25 01:25 l 조회 114
나 탈색염색모인데 두피스파 받으면 안좋을까?4
06.25 01:25 l 조회 10
나 26살인데 아직 에이블리에서 옷삼16
06.25 01:24 l 조회 329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06.25 01:24 l 조회 33
농협은 언제들어와?? 3
06.25 01:24 l 조회 37
헐 장려금 많이 들어왔네ㅎㅎ2
06.25 01:23 l 조회 302
다이소 일시품절로 떠있는 거 언제 들어오냐
06.25 01:23 l 조회 13
팀 국민 드디어 받다 2
06.25 01:23 l 조회 30
별로 안 달아서 좋다 영원히 이해 못함2
06.25 01:22 l 조회 31
근데 근로장려금 받는사람들 다 미리신청한거지??10
06.25 01:22 l 조회 186
지금 근장 받는 익들2
06.25 01:22 l 조회 126
ㅇㄴ 이만원 들어왔네1
06.25 01:22 l 조회 42
병원 취업할 때 대학 입시마냥 성적 하향곡선인지 상향곡선인지도 봐...?
06.25 01:22 l 조회 10
팀 농협 모여1
06.25 01:22 l 조회 37
와 확 돈 줄어들었네ㅜㅜ
06.25 01:22 l 조회 35


처음이전77677777877978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