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선긋는게 맞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어장이지 선그으려면 연락도 끊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내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선긋는거 맞지 라고 잘못봤어 끊어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정소모 될 거 같으면 선 긋고 아니면 너도 가벼운 마음으로 연락할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렇게는 못하겠는데?? 라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먹날려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사람을 물로 보는것도 정도가 있지 대놓고 저런말을....나같음 너 그정도는 아니야~이래버릴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부터 연락 읽지말고 차단해 가볍게 사람 만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연락오면 밥사달라고 징징대라 알아서 정리될사람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몬 이력서 보고 연락 언제 와??
06.19 18:31 l 조회 11
배달 주문 했는데 픽업하고 30분 넘게 안오네
06.19 18:31 l 조회 9
치과 소독 알바 해본 익들 있을까..?6
06.19 18:30 l 조회 32
지하철 제발 에어컨 틀어주세요 질식할거같아요
06.19 18:30 l 조회 12
만날 사람은 만나져???3
06.19 18:30 l 조회 52
해외는 밖에서 양치하는 거 무례하게 본다며3
06.19 18:30 l 조회 22
초록글 보고 느끼는 것 : 한국인들 준내 피곤하게 사네
06.19 18:29 l 조회 20
하닉 월요일에 오를까21
06.19 18:29 l 조회 372
죠때땈ㅋㅋ조울증약 새로 탄거 있는데
06.19 18:28 l 조회 16
상수리나무가 여주 성장 여성서사 로판이야...?4
06.19 18:28 l 조회 16
김치찜 먹을까 김치찌개 먹을까!!! 골라주면 예쁜공주4
06.19 18:28 l 조회 11
피부 진짜 약한 익들은 어떻게 살고있어5
06.19 18:28 l 조회 16
6월은 직장인 날 우리들 세상
06.19 18:28 l 조회 35
익들 데오그란트가 땀 안나게 하는거야? 땀냄새 안나게 하는거야?1
06.19 18:28 l 조회 7
스토리는 읽는데 카톡은 안 읽는 남자7
06.19 18:28 l 조회 14
성심당가서 뭐 사오지 !!! 🥖🍞🥪🥐🥨47
06.19 18:27 l 조회 791
요즘 초등학생들은 뭐좋아해?8
06.19 18:27 l 조회 39
내가 원하는 거울 드디어 샀다!! 4
06.19 18:27 l 조회 229
나는 비오는 날 너무 싫어 비오는 게 싫은 건 아니야
06.19 18:27 l 조회 6
동작 > 사당가는지하철 많이빡세?2
06.19 18:27 l 조회 8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