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 평균적으로 옷 속옷 악세사리 가방 신발 다 포함해서 일년에 오백만원정도 쓰는데…. 직장 7년차야… 나 평균적으로 쓰는건가 아님 좀 많이쓰나? 
대표 사진
익인1
직장 7년차면 어느정도 짬도 있을 거고 그럼 적당한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500이면 한달 40 만약에 쓰니가 꾸미는거 좋아하는 편인데 한달에 40만원이면 적당한 것 같은데…?? 그리구 직장인 7년차면 저렴한 옷만 사진 않을테니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 40이면 대학생 수준인데?? 7년차 치곤 훨씬 안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게 한달에 40만원씩 쓰는건지
아님 두달 세달만에 몇백을 지르는건지는..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어케달라?
일년에 좀 비싼 가방이나 코트같은게 이삼백 차지하는거같아 나머지는 그냥 다들 아는 브랜드에서 옷사고 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잘한걸로 일년에 오백이랑
굵직한거 2-3개에 + 자잘한거는
좀 다른듯.. ?!

굵직한걸 지른다했을때 연봉도 좀 중요한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오히려 자잘한걸로 오백쓰면 쇼핑중독 아녀?
난 가방이나 신발같은건 그래도 좀 질좋은걸로 사자는 주의라… 이거 아끼면 돈 많이 세이브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안 쓰는 달는 아예 안 쓰는 편이야
겨울 제외하고는 많이 쓰면 20만원, 겨울에 코트 사면 30만원 정도 쓰는 것 같아
내가 아껴쓰는 편이긴 한데 쓰니보다는 덜 쓰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혹시참고하게 대략적인 월급 물어봐도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0 조금 넘거나 안 넘는 정도고 성과급이랑 명절 보너스 이런 거 합해서 세전 5천 가까이... 세전 말할 때마다 미스테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웡! 그치 ㅋㅋ 세전세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침부터 또 한번 미스테리에..... 통장에 300 안 찍힐 때도 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 쨍쨍한데
15:43 l 조회 1
저당 아이스크림들은 왜 마트에 잘 없을까
15:43 l 조회 3
와 나 골반 비대칭 개심함 40
15:42 l 조회 16
이거 턱이 튀어나온거야? 아님 턱살이야? 5
15:42 l 조회 21
너넨 성형이나 시술한거 사람들한테 말해?3
15:42 l 조회 15
본가도 살아보고 자취도 해봤는데 확실히 난 자취가 나음
15:41 l 조회 11
7월 월세 지금 입금 하고 싶다.... 7월 1일 언제 와...2
15:41 l 조회 13
사장님이 휴식시간에 다들 나가서 먹으라고 인당 만원꼴로 주셨는데
15:41 l 조회 11
혼자 결혼식 뷔페에서 밥 먹다가1
15:41 l 조회 11
익들은 외모 상 중 하 중에 뭐임?9
15:40 l 조회 24
인티 하다가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가끔씩 알리로 넘어감 2
15:40 l 조회 3
간호익들아 졸업하자마자 탈임상 별로야?2
15:40 l 조회 16
동성(女) 사랑 Istj 익 있나 적극적인 사람 어때?6
15:40 l 조회 14
네일팁 베이스젤바르고 구워도 돼??2
15:40 l 조회 9
20후반 본가들아 너네 밤새서 노는거 허락해주심?12
15:39 l 조회 31
잘생긴 남사친 있는데 맨날 대시만 받아봐서 다가가는 법을 모름..4
15:39 l 조회 23
얼굴은 이쁜데 비율이 안 좋아8
15:39 l 조회 26
얘들아 4명 영화 예매했는데 하나만 취소 가능함?3
15:39 l 조회 24
큰맘 먹고 이어폰 샀는데 너무 구려
15:39 l 조회 9
키 작아서 귀엽다는 말 왤케 싫지
15:3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