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먹어보고 싶은거 있을때는 좀 불편해 있나 없나 직접 가야 되는 것도 그렇고 갔는데 없으면 그냥 안 사고 나오기도 그러니까 뭐라도 하나 사서 쓸데없이 돈 쓰고 나옴 요즘도 하나 사고싶은거 있는데 갈까말까 고민 중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가끔 먹어보고 싶은거 있을때는 좀 불편해 있나 없나 직접 가야 되는 것도 그렇고 갔는데 없으면 그냥 안 사고 나오기도 그러니까 뭐라도 하나 사서 쓸데없이 돈 쓰고 나옴 요즘도 하나 사고싶은거 있는데 갈까말까 고민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