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이러다가 홀랑 떨어지면 정말 나한테 남은 게 없을까봐 우울해...남은 거라곤 건강 작살나고 너덜너덜해진 몸이랄까...

대표 사진
익인1
왜그렇게해...밥먹으라고 있는 시간을...건강 다 나빠져서 후회하지말고 진심으로 밥은 먹고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점심시간이 1시간인데 공부하다보면 시간이 없어...저녁은 잘 먹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녁 먹어도 한 끼 안먹는게 생각보다 커..혈육도 쓰니처럼 살다가 한의원 갔뎨 그러다 큰일 난다고 구안와사 온다고 말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으면서 공부해
밥먹을 때 요약정리한 노트보면서 했어 나는
밥은 먹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ㅠ나 인적성 공부 즁이라 이게 시간 맞춰놓고 풀고 하다보니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먹어 안먹으면 머리 안돌아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은 잘 먹어 그래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
14:47 l 조회 1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
14:47 l 조회 1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
14:47 l 조회 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4:46 l 조회 16
현대차 부도남?
14:46 l 조회 18
4kg뺐다
14:46 l 조회 6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4
14:46 l 조회 16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0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34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3
14:45 l 조회 9
심심해서 카톡지갑으로 생기부 발급받아서 봤는데 나 진짜 공부 안했다.......4
14:45 l 조회 12
내 친구 개웃김
14:45 l 조회 12
오래된 친구 나만 친하다고 생각했었나봐
14:45 l 조회 13
주식은 모르겠고 그냥 하이디라오나 먹으러갈까1
14:45 l 조회 17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4
14:45 l 조회 59
이럴때 사는거지 언제 사겠음
14:45 l 조회 22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0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4
14:45 l 조회 39
인기글 주식글 많니?5
14:4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