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관있나? 여기선 엠비티아이로 이야기하고 유튜브에선 성별로 후폭풍 나누던디
전애인이 얼마나 잘해줬는지, 추억을 많이 쌓았는지가 중요한 거 아닌가?
엠비티아이가 다 맞아..? 사바사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팁은 절대 재회 연락 안한다길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istp 뭐 재회못한다 연락안온다 후회안한다 이런 얘기 엄청 들었는데 전혀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Istp가 찬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역시 사바사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헤어지고 일년뒤까지도 연락오는거보먼 무조건 사바사 그사람한테 내가 어떤존재로 기억되어있는가가 훨씬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엔팁인데 재회연락 한 적 많아…내가 지쳐서 찬 경우 말고는 다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면 안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전애인은 싸우다가 갑자기 차고 바로 언팔부터 1분만에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화풀리면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엔 내가 이별편지 주고 좋게 끝냈지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혹시 얼마만에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난 길어야 하루 뒤에 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피형 인팁한테도 왔었음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옶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가 엄청 잘해줬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둥아 혹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 전남친이랑 똑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별거 없어.. 자기 바빠지니까 우선순위에서 젤 밑인 날 버린거 ㅋㅋ.. 근데 4개월동안 힘들었는지 다시 연락왔는데 한달 다시 만나고 결국 끝났어
또 힘든일 생기니까 버리더라고?
걍 다시 안만나는게 좋아 인팁 회피믄.. 난 연애 새로 시작하면 인팁이냐 물어보고 시작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와 나랑 헤어진 이유도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랑도 똑같네 개싫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피형 인팁이랑 엔팁 모두 연락옴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긴 헤어지고 연락해본적 없다는둥 술먹고 연락 왜하냐는둥 하더니 둘다 연락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랑 추억이 많은가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웹툰/웹소설 팁/자료 리디쓰는 둥이들!! 질문있어 1
0:16 l 조회 6
사주/타로/점성술 편인있어서 과거 반추하는거 어떻게해야해는거야?2
0:08 l 조회 35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1
0:06 l 조회 39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4
06.27 23:56 l 조회 54
전쟁 언제 끝나
06.27 23:55 l 조회 7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06.27 23:55 l 조회 11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06.27 23:55 l 조회 12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2
06.27 23:55 l 조회 51
아파트 실내흡연 하지말라니까 마늘빻고있네 1
06.27 23:55 l 조회 87
낼 대파 크림치즈 싸갈건데 냉장고에 넣어여해..?3
06.27 23:54 l 조회 12
편도 1시간 50분 출근 어떻게생각함...4
06.27 23:54 l 조회 31
연하만나는데 첨에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냈거든 17
06.27 23:53 l 조회 257
우리집 공짜 말랑이9
06.27 23:53 l 조회 665 l 추천 1
흰 반팔이 누렇게 변색되는건 왜그런거야....12
06.27 23:52 l 조회 502
감기가 아닌데 목이 부을 수도 있어..?1
06.27 23:52 l 조회 9
친구한테는 몇백원도 아끼면서 지 남친한테는 비싼 핸드폰 사주는애들은 뭘까3
06.27 23:52 l 조회 20
웃으면 팔자주름 끝에 들어가는거 보조개야?
06.27 23:52 l 조회 6
나 이거 정신병이야? 3
06.27 23:52 l 조회 40
아빠 직업 교사나 세무사면 능력있는거야?11
06.27 23:52 l 조회 254
어이패드 a16 젤싼건데 20만원 올라서 70됐네
06.27 23:5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