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관있나? 여기선 엠비티아이로 이야기하고 유튜브에선 성별로 후폭풍 나누던디
전애인이 얼마나 잘해줬는지, 추억을 많이 쌓았는지가 중요한 거 아닌가?
엠비티아이가 다 맞아..? 사바사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팁은 절대 재회 연락 안한다길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istp 뭐 재회못한다 연락안온다 후회안한다 이런 얘기 엄청 들었는데 전혀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Istp가 찬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역시 사바사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헤어지고 일년뒤까지도 연락오는거보먼 무조건 사바사 그사람한테 내가 어떤존재로 기억되어있는가가 훨씬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엔팁인데 재회연락 한 적 많아…내가 지쳐서 찬 경우 말고는 다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면 안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전애인은 싸우다가 갑자기 차고 바로 언팔부터 1분만에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화풀리면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엔 내가 이별편지 주고 좋게 끝냈지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혹시 얼마만에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난 길어야 하루 뒤에 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피형 인팁한테도 왔었음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옶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가 엄청 잘해줬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둥아 혹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 전남친이랑 똑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냥 별거 없어.. 자기 바빠지니까 우선순위에서 젤 밑인 날 버린거 ㅋㅋ.. 근데 4개월동안 힘들었는지 다시 연락왔는데 한달 다시 만나고 결국 끝났어
또 힘든일 생기니까 버리더라고?
걍 다시 안만나는게 좋아 인팁 회피믄.. 난 연애 새로 시작하면 인팁이냐 물어보고 시작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와 나랑 헤어진 이유도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랑도 똑같네 개싫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랑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피형 인팁이랑 엔팁 모두 연락옴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긴 헤어지고 연락해본적 없다는둥 술먹고 연락 왜하냐는둥 하더니 둘다 연락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둥이랑 추억이 많은가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주식 안하는 사람이 더 적지????9
06.22 13:22 l 조회 57
알바 구할때 지원서 경력사항에4
06.22 13:22 l 조회 13
면접 보러가야하는데 화장 진짜 1도 못하는데16
06.22 13:21 l 조회 45
오늘 혼자 성수 갈말?2
06.22 13:21 l 조회 21
하이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추천 좀2
06.22 13:21 l 조회 43
왜케 점점 상식을 뛰어넘는 인간등이 많아지냐
06.22 13:21 l 조회 8
아니 근데 하닉 주주들 호들갑 개심해 진짜8
06.22 13:21 l 조회 507
아아 짝남한테 인스타 팔로우 걸고싶어
06.22 13:21 l 조회 14
오늘 퇴근하고 짬뽕 vs 마라샹궈2
06.22 13:20 l 조회 1
울언니 하닉에 전재산 다 털어넣어서 2억 만들었대 3
06.22 13:20 l 조회 358
아이돌 좋아해서 돈쓰고 시간쓰는 사람들56
06.22 13:20 l 조회 361
와우 지하철인데 바닥에 할배가 침 뱉음
06.22 13:20 l 조회 8
익들은 상의 무슨 색 많이 입어?(검흰 제외)6
06.22 13:20 l 조회 26
30대는 외적으로나 내면적으로나 성숙한 성인인 줄 알았어2
06.22 13:19 l 조회 32
일주일동안 폰 안해보고싶다
06.22 13:19 l 조회 9
대통령 2030은 이기적이고 무관심하다고 생각했다는 말은 좀 실망스럽네3
06.22 13:19 l 조회 67
친구가 우리집 싱크대에 애기 소변 눴어50
06.22 13:18 l 조회 888
168cm 여익들 있어? 책상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익들 어디꺼 쓰니...
06.22 13:18 l 조회 9
회사 때려치고 싶은데 버티는게 맞겠지8
06.22 13:18 l 조회 45
하닉도 하닉인데 난 샌디도 어디까지 갈 지 궁금해1
06.22 13:18 l 조회 36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