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상관있나? 여기선 엠비티아이로 이야기하고 유튜브에선 성별로 후폭풍 나누던디
전애인이 얼마나 잘해줬는지, 추억을 많이 쌓았는지가 중요한 거 아닌가?
엠비티아이가 다 맞아..? 사바사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엔팁은 절대 재회 연락 안한다길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istp 뭐 재회못한다 연락안온다 후회안한다 이런 얘기 엄청 들었는데 전혀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가 찬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역시 사바사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웅 헤어지고 일년뒤까지도 연락오는거보먼 무조건 사바사 그사람한테 내가 어떤존재로 기억되어있는가가 훨씬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엔팁인데 재회연락 한 적 많아…내가 지쳐서 찬 경우 말고는 다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면 안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전애인은 싸우다가 갑자기 차고 바로 언팔부터 1분만에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화풀리면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내가 이별편지 주고 좋게 끝냈지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혹시 얼마만에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난 길어야 하루 뒤에 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 인팁한테도 왔었음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옶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엄청 잘해줬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혹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 전남친이랑 똑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냥 별거 없어.. 자기 바빠지니까 우선순위에서 젤 밑인 날 버린거 ㅋㅋ.. 근데 4개월동안 힘들었는지 다시 연락왔는데 한달 다시 만나고 결국 끝났어
또 힘든일 생기니까 버리더라고?
걍 다시 안만나는게 좋아 인팁 회피믄.. 난 연애 새로 시작하면 인팁이냐 물어보고 시작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와 나랑 헤어진 이유도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나랑도 똑같네 개싫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랑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형 인팁이랑 엔팁 모두 연락옴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긴 헤어지고 연락해본적 없다는둥 술먹고 연락 왜하냐는둥 하더니 둘다 연락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랑 추억이 많은가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사일 때 호칭 어떻게 해? 1
06.10 10:48 l 조회 59
아이돌 덕질+연애7
06.10 10:41 l 조회 127
애인이 본인 얘기 잘 안 하는 익 잇어?11
06.10 10:38 l 조회 169
연애중 여자 인플루언서들 게시글 올라오는 족족 좋아요 누르는 사람이 내 애인인데 정떨인데 정상?7
06.10 10:37 l 조회 73
이별 깨붙하다가.. 헤어졌당 10
06.10 10:22 l 조회 302
100,200,300 다 레터링 해?9
06.10 10:22 l 조회 260
내 생각, 자기반성, 철학 이런 것을 내 개인 블로그에 올리는데 별로니?11
06.10 10:18 l 조회 139
연애중 결혼적령기인데 상대 늦게 취업해서 모은 돈 없으면6
06.10 10:16 l 조회 172
이별 안정형 애인이 날 이해하질 못해 ㅠㅠ 헤어져야지3
06.10 10:16 l 조회 189
남자 덮머 별로지?6
06.10 10:15 l 조회 121
받는거 당연시하면 남자 입장에서도 정떨어질까?2
06.10 10:14 l 조회 71
이 말 기분 나빠? 6
06.10 10:09 l 조회 73
재회하고 싶은데 시간 지나니까 안될 이유가 명확해져...3
06.10 09:49 l 조회 189
전애인 기다리는사람 기받아가11
06.10 09:42 l 조회 133
쓰레기 길가에 아무렇지도 않게 버리는 사람 어때? 8
06.10 09:31 l 조회 67
20후반 커플인데 사귄지 한달된 애인 생일선물 10만원대 후반 쓰는거 괜찮겠지2
06.10 09:30 l 조회 147
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28
06.10 09:29 l 조회 66627 l 추천 2
익들 혹시 헤어지면 인스타 차단해 언팔해?3
06.10 09:27 l 조회 122
보고형 카톡하는 남자들 어케 대하면됔ㅋㅋㅋㅋ 31
06.10 09:25 l 조회 348
애인 술취한정도, 늦게들어오는거 어디까지 이해해?5
06.10 09:22 l 조회 127


처음이전29629729829930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