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상관있나? 여기선 엠비티아이로 이야기하고 유튜브에선 성별로 후폭풍 나누던디
전애인이 얼마나 잘해줬는지, 추억을 많이 쌓았는지가 중요한 거 아닌가?
엠비티아이가 다 맞아..? 사바사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엔팁은 절대 재회 연락 안한다길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istp 뭐 재회못한다 연락안온다 후회안한다 이런 얘기 엄청 들었는데 전혀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가 찬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역시 사바사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웅 헤어지고 일년뒤까지도 연락오는거보먼 무조건 사바사 그사람한테 내가 어떤존재로 기억되어있는가가 훨씬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엔팁인데 재회연락 한 적 많아…내가 지쳐서 찬 경우 말고는 다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면 안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전애인은 싸우다가 갑자기 차고 바로 언팔부터 1분만에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화풀리면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내가 이별편지 주고 좋게 끝냈지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혹시 얼마만에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난 길어야 하루 뒤에 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 인팁한테도 왔었음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옶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엄청 잘해줬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혹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 전남친이랑 똑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냥 별거 없어.. 자기 바빠지니까 우선순위에서 젤 밑인 날 버린거 ㅋㅋ.. 근데 4개월동안 힘들었는지 다시 연락왔는데 한달 다시 만나고 결국 끝났어
또 힘든일 생기니까 버리더라고?
걍 다시 안만나는게 좋아 인팁 회피믄.. 난 연애 새로 시작하면 인팁이냐 물어보고 시작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와 나랑 헤어진 이유도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나랑도 똑같네 개싫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랑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형 인팁이랑 엔팁 모두 연락옴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긴 헤어지고 연락해본적 없다는둥 술먹고 연락 왜하냐는둥 하더니 둘다 연락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랑 추억이 많은가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 보고싶네 1
06.06 02:00 l 조회 108
소개팅했던 남자한테 다시 연락하능 거 어때? 1
06.06 01:49 l 조회 95
난 연애 할 성격이 아닌듯1
06.06 01:42 l 조회 139
회피형만 꼬이는 사람 특징은 뭘까5
06.06 01:31 l 조회 163
사귀고 처음맞는 생일선물 보통 어떤거 줘? 1
06.06 01:27 l 조회 125
그녀 사랑하는 사람 나였으면..
06.06 01:12 l 조회 95
가끔씩은 혼자 잘노는 애인 호야??4
06.06 01:04 l 조회 175
재회 가능성 없겠지...1
06.06 01:00 l 조회 183
이별 새벽엔 감성 터져서2
06.06 00:54 l 조회 88
외모는 맘에 드는데 까임 왤까 4
06.06 00:54 l 조회 111
얘들아 뭔 이유든 버릴까 싶을 때 버려라1
06.06 00:48 l 조회 164
완전 에겐남인데 가오가 있는건 뭐지4
06.06 00:47 l 조회 156
둥이들 입장에서 솔직히 4
06.06 00:45 l 조회 77
이별 노컨택 일주일차인데 스토리 좋아요 누를말?2
06.06 00:44 l 조회 118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애인이 같은 수업 사람한테 번호 적힌 쪽지 받음
06.06 00:40 l 조회 58
갑자기 생각난 건데
06.06 00:38 l 조회 25
썸붕났는데 계속 생각나네13
06.06 00:36 l 조회 255
좋아하는 사람 닮아가게 되는 듯
06.06 00:32 l 조회 104
사랑 고민 있는 사람7
06.06 00:24 l 조회 94
남익들 질문있어12
06.06 00:17 l 조회 261


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