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상관있나? 여기선 엠비티아이로 이야기하고 유튜브에선 성별로 후폭풍 나누던디
전애인이 얼마나 잘해줬는지, 추억을 많이 쌓았는지가 중요한 거 아닌가?
엠비티아이가 다 맞아..? 사바사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엔팁은 절대 재회 연락 안한다길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istp 뭐 재회못한다 연락안온다 후회안한다 이런 얘기 엄청 들었는데 전혀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가 찬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역시 사바사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웅 헤어지고 일년뒤까지도 연락오는거보먼 무조건 사바사 그사람한테 내가 어떤존재로 기억되어있는가가 훨씬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엔팁인데 재회연락 한 적 많아…내가 지쳐서 찬 경우 말고는 다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면 안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전애인은 싸우다가 갑자기 차고 바로 언팔부터 1분만에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화풀리면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내가 이별편지 주고 좋게 끝냈지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혹시 얼마만에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난 길어야 하루 뒤에 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 인팁한테도 왔었음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옶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엄청 잘해줬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혹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 전남친이랑 똑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냥 별거 없어.. 자기 바빠지니까 우선순위에서 젤 밑인 날 버린거 ㅋㅋ.. 근데 4개월동안 힘들었는지 다시 연락왔는데 한달 다시 만나고 결국 끝났어
또 힘든일 생기니까 버리더라고?
걍 다시 안만나는게 좋아 인팁 회피믄.. 난 연애 새로 시작하면 인팁이냐 물어보고 시작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와 나랑 헤어진 이유도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나랑도 똑같네 개싫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랑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형 인팁이랑 엔팁 모두 연락옴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긴 헤어지고 연락해본적 없다는둥 술먹고 연락 왜하냐는둥 하더니 둘다 연락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랑 추억이 많은가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받는 입장에서 편지 8장 너무 길게 느껴져? 7
06.07 16:53 l 조회 190
사랑이 뭘까?3
06.07 16:50 l 조회 74
애인 친구랑 내 친구 서로 소개팅 해주는거 별로야? 3
06.07 16:44 l 조회 125
헤어진지 한달 지나서 팔로우 끊는거 미련있어보여? 3
06.07 16:40 l 조회 53
소개팅 삼프터인데2
06.07 16:38 l 조회 159
애인 머리 감고 나온거 보고 정떨어졌음..........31
06.07 16:37 l 조회 28094
소개팅하고 연락 중인데 할말없게 보내면 읽씹해? 1
06.07 16:32 l 조회 102
이별 귀차니즘…인간은 재회도 불가능이다
06.07 16:31 l 조회 59
재회 카톡 읽씹… 가능성있어?14
06.07 16:25 l 조회 191
친구같은 연애 싫어서 헤어진 둥이 있니ㅠ1
06.07 16:22 l 조회 105
재결합한 커플들은 보통 사랑이 깊어져서 결혼까지 가?7
06.07 16:19 l 조회 136
이정도면 통제 심한거 아녀?11
06.07 16:12 l 조회 164
연애중 예민하고 스트레스 잘 받는 성격 진짜 피곤하다8
06.07 16:04 l 조회 141
이별 ISTP랑 재회해본 사람 있음? 아니면 ISTP 있어? 도와줘... 피 말린다....27
06.07 16:01 l 조회 313
여자한테 인기 많을 것 같아 < 무슨 의미야?3
06.07 15:55 l 조회 106
연애경험 별로없으면 어장치고 다니는 경우도 많은거같음
06.07 15:51 l 조회 100
천주교는 무교입장에서 그냥 무난한 편이야?10
06.07 15:50 l 조회 438
이별 재회 시도 초반에는 연락 잘 되다가... 갑자기 안되니까 현타온다1
06.07 15:47 l 조회 75
백문백답 결혼하고싶은 나이에 ? 적은거면 딱히 생각해본적없는거지2
06.07 15:47 l 조회 32
이성적 호감 없어도 신경 쓰일 수가 있어? 7
06.07 15:45 l 조회 184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