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상관있나? 여기선 엠비티아이로 이야기하고 유튜브에선 성별로 후폭풍 나누던디
전애인이 얼마나 잘해줬는지, 추억을 많이 쌓았는지가 중요한 거 아닌가?
엠비티아이가 다 맞아..? 사바사인 거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아니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사바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엔팁은 절대 재회 연락 안한다길래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istp 뭐 재회못한다 연락안온다 후회안한다 이런 얘기 엄청 들었는데 전혀아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Istp가 찬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역시 사바사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웅 헤어지고 일년뒤까지도 연락오는거보먼 무조건 사바사 그사람한테 내가 어떤존재로 기억되어있는가가 훨씬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엔팁인데 재회연락 한 적 많아…내가 지쳐서 찬 경우 말고는 다 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면 안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전애인은 싸우다가 갑자기 차고 바로 언팔부터 1분만에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화풀리면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내가 이별편지 주고 좋게 끝냈지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혹시 얼마만에 다시 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난 길어야 하루 뒤에 했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 인팁한테도 왔었음
엠비티아이랑은 상관옶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엄청 잘해줬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혹시 자세하게 말해줄 수 있을까? 내 전남친이랑 똑같아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냥 별거 없어.. 자기 바빠지니까 우선순위에서 젤 밑인 날 버린거 ㅋㅋ.. 근데 4개월동안 힘들었는지 다시 연락왔는데 한달 다시 만나고 결국 끝났어
또 힘든일 생기니까 버리더라고?
걍 다시 안만나는게 좋아 인팁 회피믄.. 난 연애 새로 시작하면 인팁이냐 물어보고 시작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ㅋㅋ와 나랑 헤어진 이유도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나랑도 똑같네 개싫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나랑도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회피형 인팁이랑 엔팁 모두 연락옴 사바사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자긴 헤어지고 연락해본적 없다는둥 술먹고 연락 왜하냐는둥 하더니 둘다 연락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랑 추억이 많은가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너무 공허하고 얘 없이 이제 어떻게 살지싶어4
06.03 08:30 l 조회 189
친구들이 짝남이랑 한 연락보더니 호감이거나 어장이래ㅜ 9
06.03 08:03 l 조회 234
나 항상 들이대기만 했는데 나한테 들이대려고하니까 막 걱정됨
06.03 07:55 l 조회 55
뭔가 연락하고 지내니 더 뚝딱거림
06.03 07:54 l 조회 55
썸일땐 표현 잘 안하다가 사귀면 표현시작하는 사람 많아?3
06.03 07:33 l 조회 178
걱정해주면 말 들어야해?1
06.03 07:06 l 조회 36
한번사귈때 제대로된 사람이랑 사귀고싶어서 재다보니6
06.03 06:46 l 조회 451
너무 싸워서 메모까지 함 이게맞나? ㅋㅋㅋ하ㅠ
06.03 06:38 l 조회 45
이별 나 너무 힘들어2
06.03 06:10 l 조회 132
짝남 인스타 팔로잉3
06.03 05:26 l 조회 188
판도라의 상자 열어버렸다 ^^^...12
06.03 05:20 l 조회 623 l 추천 1
애인한테 연락해도 될까 4
06.03 04:43 l 조회 79
이거 다 막말맞아? 기준을 모르겠어2
06.03 04:34 l 조회 76
환승 당했는데 기분 진짜 그지같다
06.03 04:08 l 조회 110
난 아직 사랑까진 아닌데 사랑한다 말 들어서 어카지..3
06.03 04:04 l 조회 146
새벽에 개가티 싸우고 화해하기... 2
06.03 03:56 l 조회 373
식으면 미안하다는 말도 안 해?
06.03 03:53 l 조회 28
이별 전썸남 한달만에 연락왔는데 2
06.03 03:49 l 조회 123
"냐” 자 쓰는거 너무 싫지않아?2
06.03 03:44 l 조회 93
만날 인연이면 어떻게든 만난다고 믿어?8
06.03 03:32 l 조회 279


처음이전3613623633643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