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한텐 다른 연락 하는 사람 없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플이면 ... 다 뻥치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날거라면..? 어플만남 자체가 진정성이 없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을 찾는 자체가 어렵지않나
상대는 이성적인 느낌이 없이 일상공유한 거라 연락한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만나가면서 진정성 찾는게 맞으려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고 내 애인이 그냥 받아주다가 내가 더 좋아서 연락 끊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정성을 찾아야지!! 이러고 찾는 게 아니라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게 있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미 70일 넘었는데 예전에 나한테 말 했던거랑 좀 다른게 있어서 실망 했는데 어플 특성상 그냥 감안하자 하고 넘어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뭐 꼭 그렇게까지 연애를 해야돼? 어플 특성상 어쩔수없지 생각하지말고 아닌 거 같다싶으면 만나지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기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러면 머 그냥 만나... 연락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 건 이성적인 감정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없었단 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상대가 애인을 너무 좋아해서 밀어내기 미안했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랑 사귄날에 바로 연락 안하고 씹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귄날에 바로 씹을 정도면 결단력이 없는 사람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하루전까지 미안하다가 다음날은 안 미안해? 말이 안 되지만 못 헤어지겠으면 그냥 넘어가 이번은 .. 어쩌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몰래 본거긴한뎈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연락하거나 그런건 절대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 사람 너무 믿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보면 얘기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싫음 나랑 썸탈때 여러명이랑 타다가 나 선택한거같아서 물론 그 일상공유가 친구이상의 이성적 텐션이 보이면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어플에서 만난거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이면... 그냥 그사람이 하는 말 자체를 온전히 믿음 안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그냥 감안하는게 맞으려나 상대는 그냥 이성적인 느낌 없어서 말 안하고 사귄날에 바로 끊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그사람을 만나고 싶은거면 감안하고 만나는게 맞을둣... 물론 계속 경계는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지 않나싶었는데 흠 사귀기전날이면 나랑도 썸이었을텐데 사귀기 전날까지도 다른 썸 정리가 안됐다면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은 아니고 그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플이면 흠.. 신뢰도 급하락해서 솔직히 못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판도라 괜히 열어서 개빡치네 나 왜 열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만 좋아한다고 그러더라 자기는 그냥 받아주기만 했다고 연락텀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나한테 하는거랑 말투 자체가 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 사람한테는 무뚝뚝했고 나한테는 되게 애교스러운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연락 한거 내가 봤다니까 톡방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소비..3
9:30 l 조회 10
참기름 파스타 소스있길래 사봄 1
9:30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든든한 트월킹 우사기
9:30 l 조회 7
대전 물총칼국수 4계절 내내있어?
9:29 l 조회 4
반품 처리 되게 느리네
9:29 l 조회 2
오사카 북극성 오므라이스 가게 가본사람 ???
9:29 l 조회 7
백수생활 청산하니까 다시 변비옴
9:28 l 조회 8
외국인매도 뭐야ㅕ2
9:28 l 조회 21
아 축구 봐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왔다
9:28 l 조회 5
주변에 그 특유의 아들맘 감성 가진 사람 있어서 피곤하다
9:28 l 조회 9
근데 변동성만 보면ㅋㅋㅋㅋ 진짜 개잡주가 따로없네1
9:28 l 조회 25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1
9:28 l 조회 17
다들 양말 어디서 사?3
9:28 l 조회 8
청첩장에 계좌번호 좀 써라
9:28 l 조회 27
쏠탑투 생각보다 안오르는거야?2
9:27 l 조회 28
두근두근타운 커피 원두 매일 사고 있어?
9:27 l 조회 5
사무실에서 월드컵 보며 먹을수 있는 간단한 간식 추천좀
9:26 l 조회 10
월급 하루만 더 일찍 들어왔으몀 내려갔울 때 살 수 있었는데2
9:26 l 조회 15
주식 꺼드럭 조롱충 둘 다 웃김4
9:26 l 조회 53
편의점 왔는데 귀여운 가나디 있음,,,8
9:26 l 조회 6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