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한텐 다른 연락 하는 사람 없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플이면 ... 다 뻥치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날거라면..? 어플만남 자체가 진정성이 없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을 찾는 자체가 어렵지않나
상대는 이성적인 느낌이 없이 일상공유한 거라 연락한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만나가면서 진정성 찾는게 맞으려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고 내 애인이 그냥 받아주다가 내가 더 좋아서 연락 끊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정성을 찾아야지!! 이러고 찾는 게 아니라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게 있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미 70일 넘었는데 예전에 나한테 말 했던거랑 좀 다른게 있어서 실망 했는데 어플 특성상 그냥 감안하자 하고 넘어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뭐 꼭 그렇게까지 연애를 해야돼? 어플 특성상 어쩔수없지 생각하지말고 아닌 거 같다싶으면 만나지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기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러면 머 그냥 만나... 연락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 건 이성적인 감정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없었단 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상대가 애인을 너무 좋아해서 밀어내기 미안했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랑 사귄날에 바로 연락 안하고 씹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귄날에 바로 씹을 정도면 결단력이 없는 사람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하루전까지 미안하다가 다음날은 안 미안해? 말이 안 되지만 못 헤어지겠으면 그냥 넘어가 이번은 .. 어쩌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몰래 본거긴한뎈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연락하거나 그런건 절대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 사람 너무 믿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보면 얘기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싫음 나랑 썸탈때 여러명이랑 타다가 나 선택한거같아서 물론 그 일상공유가 친구이상의 이성적 텐션이 보이면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어플에서 만난거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이면... 그냥 그사람이 하는 말 자체를 온전히 믿음 안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그냥 감안하는게 맞으려나 상대는 그냥 이성적인 느낌 없어서 말 안하고 사귄날에 바로 끊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그사람을 만나고 싶은거면 감안하고 만나는게 맞을둣... 물론 계속 경계는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지 않나싶었는데 흠 사귀기전날이면 나랑도 썸이었을텐데 사귀기 전날까지도 다른 썸 정리가 안됐다면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은 아니고 그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플이면 흠.. 신뢰도 급하락해서 솔직히 못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판도라 괜히 열어서 개빡치네 나 왜 열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만 좋아한다고 그러더라 자기는 그냥 받아주기만 했다고 연락텀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나한테 하는거랑 말투 자체가 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 사람한테는 무뚝뚝했고 나한테는 되게 애교스러운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연락 한거 내가 봤다니까 톡방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껄무새들 왤케많아 하고 주식창 키니까
8:14 l 조회 63
아 덜샀는데ㅠㅠ
8:14 l 조회 22
예금 들어 놓은거 해지하고 하닉갈까3
8:14 l 조회 49
요즘 주식으로 큰돈벌면서 느낀점..29
8:14 l 조회 1699
스퀘어 살까 말까…1
8:13 l 조회 46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1
8:13 l 조회 17
이때까지 여기서 본 주식 글 중에 제일 웃긴 거2
8:13 l 조회 105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31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4
8:11 l 조회 421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16
8:11 l 조회 38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2
8:11 l 조회 18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8
8:11 l 조회 261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19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24
하닉 사떠여4
8:10 l 조회 228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2
8:10 l 조회 325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8:10 l 조회 541
삼전 살말
8:09 l 조회 27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14
8:09 l 조회 738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3
8:0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