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한텐 다른 연락 하는 사람 없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플이면 ... 다 뻥치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만날거라면..? 어플만남 자체가 진정성이 없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을 찾는 자체가 어렵지않나
상대는 이성적인 느낌이 없이 일상공유한 거라 연락한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럼 만나가면서 진정성 찾는게 맞으려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고 내 애인이 그냥 받아주다가 내가 더 좋아서 연락 끊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정성을 찾아야지!! 이러고 찾는 게 아니라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게 있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미 70일 넘었는데 예전에 나한테 말 했던거랑 좀 다른게 있어서 실망 했는데 어플 특성상 그냥 감안하자 하고 넘어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뭐 꼭 그렇게까지 연애를 해야돼? 어플 특성상 어쩔수없지 생각하지말고 아닌 거 같다싶으면 만나지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기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러면 머 그냥 만나... 연락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 건 이성적인 감정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없었단 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상대가 애인을 너무 좋아해서 밀어내기 미안했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랑 사귄날에 바로 연락 안하고 씹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사귄날에 바로 씹을 정도면 결단력이 없는 사람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하루전까지 미안하다가 다음날은 안 미안해? 말이 안 되지만 못 헤어지겠으면 그냥 넘어가 이번은 .. 어쩌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몰래 본거긴한뎈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연락하거나 그런건 절대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 사람 너무 믿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보면 얘기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싫음 나랑 썸탈때 여러명이랑 타다가 나 선택한거같아서 물론 그 일상공유가 친구이상의 이성적 텐션이 보이면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어플에서 만난거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이면... 그냥 그사람이 하는 말 자체를 온전히 믿음 안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그냥 감안하는게 맞으려나 상대는 그냥 이성적인 느낌 없어서 말 안하고 사귄날에 바로 끊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그사람을 만나고 싶은거면 감안하고 만나는게 맞을둣... 물론 계속 경계는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지 않나싶었는데 흠 사귀기전날이면 나랑도 썸이었을텐데 사귀기 전날까지도 다른 썸 정리가 안됐다면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썸은 아니고 그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플이면 흠.. 신뢰도 급하락해서 솔직히 못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판도라 괜히 열어서 개빡치네 나 왜 열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만 좋아한다고 그러더라 자기는 그냥 받아주기만 했다고 연락텀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나한테 하는거랑 말투 자체가 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 사람한테는 무뚝뚝했고 나한테는 되게 애교스러운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연락 한거 내가 봤다니까 톡방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25 12:1710197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04 7:488191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110 2:427460 0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87 15:112830 0
이성 사랑방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82 06.26 22:2412136 0
오늘 왜이렇게 금요일 같지
06.25 08:39 l 조회 9
나 갑자기 기력이 떨어져서 몸도 무겁고 힘도 안들어가는데 수액 뭐 맞아야해?3
06.25 08:39 l 조회 20
얘들아 제주도 언제 갈 것 같아??4
06.25 08:39 l 조회 26
뭔가 미장이 더 재밌는것 같아 ㅋㅋㅋㅋㅋ4
06.25 08:39 l 조회 44
집에 화장실 하난데 나 샤워하고 있을 때 아빠가 벌컥벌컥 들어와8
06.25 08:38 l 조회 69
얘들아 괜찮아 한마디만 적어주라27
06.25 08:37 l 조회 122
근데 하이닉스 왜 이렇게 오르락 내리락 폭이 커?7
06.25 08:37 l 조회 769
우울증+신경안정제약 먹는데 씻는게 귀찮아 4
06.25 08:37 l 조회 25
메시 5골 실화임?와4
06.25 08:37 l 조회 49
하닉 너무 비싸서 못사는 익들!!20
06.25 08:37 l 조회 1593
한달 좀 넘은 신입인데 지각이다3
06.25 08:36 l 조회 30
씁쓸하다....주식24
06.25 08:36 l 조회 2933
하닉 떨어졌을때 못산게 한이다
06.25 08:36 l 조회 33
하닉없음 청년인데 FOMO 안오는 이유30
06.25 08:36 l 조회 1668
익들이 말하는 삼전이2
06.25 08:36 l 조회 38
윗집이 시댁이고 아랫집이 우리집인데 바꿔서 살면 문제 생김?2
06.25 08:36 l 조회 30
하이닉스 지금 사?2
06.25 08:35 l 조회 75
하닉 프리장에 사는게 맞을까
06.25 08:35 l 조회 36
연애 어렵다 어떻게 해..
06.25 08:35 l 조회 11
하닉 300 팔사람 있니33
06.25 08:35 l 조회 378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