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둥이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한텐 다른 연락 하는 사람 없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플이면 ... 다 뻥치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날거라면..? 어플만남 자체가 진정성이 없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을 찾는 자체가 어렵지않나
상대는 이성적인 느낌이 없이 일상공유한 거라 연락한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만나가면서 진정성 찾는게 맞으려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고 내 애인이 그냥 받아주다가 내가 더 좋아서 연락 끊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진정성을 찾아야지!! 이러고 찾는 게 아니라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게 있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미 70일 넘었는데 예전에 나한테 말 했던거랑 좀 다른게 있어서 실망 했는데 어플 특성상 그냥 감안하자 하고 넘어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니 뭐 꼭 그렇게까지 연애를 해야돼? 어플 특성상 어쩔수없지 생각하지말고 아닌 거 같다싶으면 만나지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기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러면 머 그냥 만나... 연락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 건 이성적인 감정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없었단 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상대가 애인을 너무 좋아해서 밀어내기 미안했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랑 사귄날에 바로 연락 안하고 씹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사귄날에 바로 씹을 정도면 결단력이 없는 사람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하루전까지 미안하다가 다음날은 안 미안해? 말이 안 되지만 못 헤어지겠으면 그냥 넘어가 이번은 .. 어쩌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몰래 본거긴한뎈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연락하거나 그런건 절대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 사람 너무 믿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보면 얘기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싫음 나랑 썸탈때 여러명이랑 타다가 나 선택한거같아서 물론 그 일상공유가 친구이상의 이성적 텐션이 보이면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어플에서 만난거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플이면... 그냥 그사람이 하는 말 자체를 온전히 믿음 안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그럼 그냥 감안하는게 맞으려나 상대는 그냥 이성적인 느낌 없어서 말 안하고 사귄날에 바로 끊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가 그사람을 만나고 싶은거면 감안하고 만나는게 맞을둣... 물론 계속 경계는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찮지 않나싶었는데 흠 사귀기전날이면 나랑도 썸이었을텐데 사귀기 전날까지도 다른 썸 정리가 안됐다면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은 아니고 그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플이면 흠.. 신뢰도 급하락해서 솔직히 못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휴 판도라 괜히 열어서 개빡치네 나 왜 열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만 좋아한다고 그러더라 자기는 그냥 받아주기만 했다고 연락텀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초에 나한테 하는거랑 말투 자체가 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 사람한테는 무뚝뚝했고 나한테는 되게 애교스러운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연락 한거 내가 봤다니까 톡방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인스타 비활성화 해본 익 있어???2
06.13 19:25 l 조회 73
결혼 식장 취소할까 말까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기혼자들 의견 부탁할게ㅠㅠ) 131
06.13 19:23 l 조회 26127 l 추천 1
너넨 첫 선톡했는데 몇시간? 며칠? 안읽씹하면 포기해?3
06.13 19:22 l 조회 85
12명 소개팅 빌런 마지막은 항상 글삭 ㅋㅋㅋ
06.13 19:22 l 조회 28
9살 연상 전문직 외모 몸매 훈훈 가능?12
06.13 19:19 l 조회 153
미안하단 말이 쉬운 사람 진짜 .. 안정적인 것 같아 11
06.13 19:12 l 조회 4688
남자들도 회피형보단 자기 생각 솔직하게 다 말하는 애인이 낫겠지?6
06.13 19:00 l 조회 148
좋아요 너무 많이 눌러주면 질려?9
06.13 18:49 l 조회 53
카톡으로 헤어지자 하는거 최악이야? 4
06.13 18:44 l 조회 138
소개팅으로 만난 애인을 내가 좋아하는지 아닌지 헷갈려2
06.13 18:43 l 조회 136
헤어지고 계속 붙잡았는데 갑자기 정리되고 왤케 후련하지2
06.13 18:40 l 조회 90
애인 있는 경우에 애인이랑 서로 별명 뭐야?3
06.13 18:32 l 조회 51
돈문제 관련인데 남자들 의견좀 7
06.13 18:28 l 조회 79
나 짝남 아직도 염탐한다 일년 넘었는데;; 14
06.13 18:21 l 조회 162
이거 어장인가? 8
06.13 18:18 l 조회 79
이별 다들 이별 통보 받았을 때 낌새 느꼈었어?5
06.13 18:13 l 조회 226
초록글 가는법 : 나이차이, 연락문제, 데통 ,회피형, ㅇㄴㅇ6
06.13 17:55 l 조회 80
애인 유무 어떻게 해야 알수있을까6
06.13 17:51 l 조회 221
남익인데 내 신체에서 바꾸고 싶은 2가지2
06.13 17:37 l 조회 130
소개팅 나온 남자가 자기는 맞춰주는 타입 아니라고 하면 어때? 99
06.13 17:36 l 조회 25820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