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둥이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한텐 다른 연락 하는 사람 없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플이면 ... 다 뻥치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날거라면..? 어플만남 자체가 진정성이 없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을 찾는 자체가 어렵지않나
상대는 이성적인 느낌이 없이 일상공유한 거라 연락한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만나가면서 진정성 찾는게 맞으려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고 내 애인이 그냥 받아주다가 내가 더 좋아서 연락 끊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진정성을 찾아야지!! 이러고 찾는 게 아니라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게 있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미 70일 넘었는데 예전에 나한테 말 했던거랑 좀 다른게 있어서 실망 했는데 어플 특성상 그냥 감안하자 하고 넘어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니 뭐 꼭 그렇게까지 연애를 해야돼? 어플 특성상 어쩔수없지 생각하지말고 아닌 거 같다싶으면 만나지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기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러면 머 그냥 만나... 연락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 건 이성적인 감정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없었단 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상대가 애인을 너무 좋아해서 밀어내기 미안했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랑 사귄날에 바로 연락 안하고 씹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사귄날에 바로 씹을 정도면 결단력이 없는 사람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하루전까지 미안하다가 다음날은 안 미안해? 말이 안 되지만 못 헤어지겠으면 그냥 넘어가 이번은 .. 어쩌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몰래 본거긴한뎈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연락하거나 그런건 절대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 사람 너무 믿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보면 얘기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싫음 나랑 썸탈때 여러명이랑 타다가 나 선택한거같아서 물론 그 일상공유가 친구이상의 이성적 텐션이 보이면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어플에서 만난거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플이면... 그냥 그사람이 하는 말 자체를 온전히 믿음 안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그럼 그냥 감안하는게 맞으려나 상대는 그냥 이성적인 느낌 없어서 말 안하고 사귄날에 바로 끊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가 그사람을 만나고 싶은거면 감안하고 만나는게 맞을둣... 물론 계속 경계는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찮지 않나싶었는데 흠 사귀기전날이면 나랑도 썸이었을텐데 사귀기 전날까지도 다른 썸 정리가 안됐다면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은 아니고 그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플이면 흠.. 신뢰도 급하락해서 솔직히 못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휴 판도라 괜히 열어서 개빡치네 나 왜 열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만 좋아한다고 그러더라 자기는 그냥 받아주기만 했다고 연락텀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초에 나한테 하는거랑 말투 자체가 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 사람한테는 무뚝뚝했고 나한테는 되게 애교스러운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연락 한거 내가 봤다니까 톡방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91 06.27 17:3920823 0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54 06.27 08:1316781 0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63 06.27 19:186804 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40 06.27 20:114033 0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38 06.27 10:066443 0
하 짜증나^^^^^^^^^^^^^미련한인간2
06.10 00:22 l 조회 91
30 대 40 대 가 되어서도 인생의 찐사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해? 4
06.10 00:21 l 조회 115
남칭 생일선물 폴로카라티 흰색은 별론가
06.10 00:21 l 조회 15
운명적인 사랑 해봤어?11
06.10 00:20 l 조회 186
잇프제 짝남이랑 만나기로 했는데
06.10 00:19 l 조회 40
전전애인이 7개월만에 다시 전화 옴 재회 기 받아가셈 48
06.10 00:19 l 조회 4625 l 추천 3
3년 사귀고 헤어졌는데 뭔가 나만 힘들 거 같아
06.10 00:18 l 조회 50
결혼 결혼 하기 무섭다…2
06.10 00:15 l 조회 116
남익들아...남자 모쏠이거나 경험 없어도4
06.10 00:14 l 조회 261
애인이 날 아끼는거 같은데 좋아하지는 않는거같아7
06.10 00:11 l 조회 212
남자들은 마음에 들면 무조건 연락해?12
06.10 00:09 l 조회 289
왜 20대 남자애가 30대 누나들한테 들이대거나 연애하는거면 결혼 각오하고 만나야 하는거야?5
06.10 00:05 l 조회 131
소개팅남 무조건잡아야 되는 유니콘이야?8
06.10 00:04 l 조회 333
하 인스타로 연락했는데 애인있대 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1
06.10 00:03 l 조회 147
아픈 가족 둔 남자는 싫은거 이해가? 8
06.09 23:49 l 조회 75
다들 고백 받을 때, 고백 할 때 뭐라고 했어?5
06.09 23:46 l 조회 236
나 애인 별로 안 좋아하나봐 ㅠㅠ
06.09 23:46 l 조회 104
너네 가족이 히키면 부양해줄 것 같아? 6
06.09 23:44 l 조회 44
애인이 울엄빠한테 어머님 아버님하는거 기분이상해5
06.09 23:41 l 조회 132
이별 스토리 여러번 보는거 미련있는건 아니지3
06.09 23:40 l 조회 120


처음이전29629729829930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