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둥이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한텐 다른 연락 하는 사람 없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플이면 ... 다 뻥치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날거라면..? 어플만남 자체가 진정성이 없는데 그 속에서 진정성을 찾는 자체가 어렵지않나
상대는 이성적인 느낌이 없이 일상공유한 거라 연락한 사람이라고는 생각 안 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럼 만나가면서 진정성 찾는게 맞으려나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고 내 애인이 그냥 받아주다가 내가 더 좋아서 연락 끊었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진정성을 찾아야지!! 이러고 찾는 게 아니라 만나다보면 느껴지는 게 있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미 70일 넘었는데 예전에 나한테 말 했던거랑 좀 다른게 있어서 실망 했는데 어플 특성상 그냥 감안하자 하고 넘어가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니 뭐 꼭 그렇게까지 연애를 해야돼? 어플 특성상 어쩔수없지 생각하지말고 아닌 거 같다싶으면 만나지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러기엔 내가 너무 좋아해서,, 이성적인 판단이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러면 머 그냥 만나... 연락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 건 이성적인 감정으로 연락하는 사람이 없었단 말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상대가 애인을 너무 좋아해서 밀어내기 미안했다고 하더라 그리고 나랑 사귄날에 바로 연락 안하고 씹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사귄날에 바로 씹을 정도면 결단력이 없는 사람은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하루전까지 미안하다가 다음날은 안 미안해? 말이 안 되지만 못 헤어지겠으면 그냥 넘어가 이번은 .. 어쩌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몰래 본거긴한뎈ㅋㅋㅋㅋ 그 뒤로 다른 남자랑 연락하거나 그런건 절대 없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래.. 사람 너무 믿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보면 얘기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싫음 나랑 썸탈때 여러명이랑 타다가 나 선택한거같아서 물론 그 일상공유가 친구이상의 이성적 텐션이 보이면 싫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어플에서 만난거면 그냥 감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플이면... 그냥 그사람이 하는 말 자체를 온전히 믿음 안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그럼 그냥 감안하는게 맞으려나 상대는 그냥 이성적인 느낌 없어서 말 안하고 사귄날에 바로 끊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가 그사람을 만나고 싶은거면 감안하고 만나는게 맞을둣... 물론 계속 경계는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괜찮지 않나싶었는데 흠 사귀기전날이면 나랑도 썸이었을텐데 사귀기 전날까지도 다른 썸 정리가 안됐다면 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은 아니고 그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좋아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플이면 흠.. 신뢰도 급하락해서 솔직히 못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휴 판도라 괜히 열어서 개빡치네 나 왜 열었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만 좋아한다고 그러더라 자기는 그냥 받아주기만 했다고 연락텀도 길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초에 나한테 하는거랑 말투 자체가 달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 사람한테는 무뚝뚝했고 나한테는 되게 애교스러운 말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연락 한거 내가 봤다니까 톡방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경우 헤어져야하나?
06.05 19:12 l 조회 32
내 애인 날 진짜 얼마나 사랑하는지 감도 안옴 ㅠ... 진짜 핵더러움 주의 혐오야4
06.05 18:58 l 조회 245
30살에 모은 돈 없는 남자 많이 문제 있는 거야...?4
06.05 18:51 l 조회 179
나 이성애자인데 살면서 누군가랑 사귀고 싶다 정도까지 이성적 호감을 느껴본 적이 없어1
06.05 18:46 l 조회 90
교복이 똥꼬치마였던 여자(성인)랑 사귀고 싶다면1
06.05 18:45 l 조회 70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하고 날 좋아하는 사람은 내가 안좋아하고1
06.05 18:45 l 조회 79
전애인 개길티인점4
06.05 18:45 l 조회 200
소개팅 옷 뭐입어야할까 ㅠㅠ
06.05 18:30 l 조회 34
장거리 연애시 결혼하면 지역은 어떻게 정해1
06.05 18:29 l 조회 114
지금 애인이랑 헤어지면 연애 다신 못할듯 ㅠ4
06.05 18:29 l 조회 206
썸붕 미련 못 버렸었는데 거의 극복했다 3
06.05 18:27 l 조회 151 l 추천 1
둥들은 언제 이별카드 꺼내? 7
06.05 18:13 l 조회 171
회사 짝남이 카톡으로 이름 불러주는게 왜이리 좋지4
06.05 18:11 l 조회 115
자기는 차단 언팔 친삭 절대 안한다고 누누히 강조하는 남자5
06.05 18:01 l 조회 96
첫 소개팅 상대한테 첫눈에 반해서 사귀는중9
06.05 17:54 l 조회 357
내가 지금 꼬인거임? 1
06.05 17:51 l 조회 55
6살 연하랑 술 마셔 본 적 있다 ㅠ...2
06.05 17:43 l 조회 147
연하 원래 엄청 적극적이야?4
06.05 17:35 l 조회 199
재회연락중인데 텀 어때?
06.05 17:33 l 조회 58
애인 내 피드 하트 잘 안누르는데 이번 선거 1
06.05 17:31 l 조회 68


처음이전32132232332432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