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팔지꼰에 미련덩어리 바보다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쓴 글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가서 이제 난 말도 못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챗지피티한테만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이 관계 아니라는거 중간중간 알고 있었는데 애써 흐린눈했고 지팔지꼰 판도라도 다 열고ㅎ 서로 진짜 지하까지 다 뚫고 내려간듯.. 근데도 또 만나고있다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헤붙만 n번 하다가 어제 진짜 헤어지자하고 오늘 짐 받으러가는데 너무너무헤어지기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사귀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냥 흐린눈하다가 진짜 큰 사건으로 바로 끝내버렸어 ...... 맨날 뭐어때 뭔상관이겟어 이랬는데 .. 상관이잇드라구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전하는데 앞차가 안가서 못갔는데 빵하는 미들2
06.26 12:04 l 조회 12
나 안전불감증 있는데.. 주식할때도 똑같음2
06.26 12:04 l 조회 18
3키로는 별 차이없어?10
06.26 12:04 l 조회 33
강아지산책나갈건데
06.26 12:04 l 조회 6
와 오늘 반차 쓴 사람들 부럽다2
06.26 12:04 l 조회 194
삼닉은 갖고 있으면 일단 존버가 맞지?2
06.26 12:03 l 조회 124
다이소 앱에 안 나오는 매장도 있어..?
06.26 12:03 l 조회 4
나 아는 사람은 한부모 혜택 받으면서 살더라 9
06.26 12:03 l 조회 15
작년에 넣어둔 예금 이율이 2.5인데 1
06.26 12:03 l 조회 23
와 계속 떨어지네
06.26 12:03 l 조회 33
부모한테 물려받을거 없는사람들 있어?10
06.26 12:03 l 조회 25
우리학교 돈 진짜 없는 중학교였는데
06.26 12:02 l 조회 18
하닉 이제 오를일 없니12
06.26 12:02 l 조회 818
나의 작고 작은 소중한 주식들 40 2
06.26 12:01 l 조회 169
나는 이레즈미가 왜 이렇게 싫지4
06.26 12:01 l 조회 28
오늘 분기말 외인 리밸런싱 날이라 떨어지는 거5
06.26 12:00 l 조회 66
나 진짜 파워 트리플 I인데 나이먹으니까 할 말은 하게 되는듯
06.26 12:00 l 조회 4
얘들아 지금 하닉 삼전 왜케 폭락하냐면43
06.26 12:00 l 조회 2365 l 추천 1
버거킹 가면 케찹 어디에 뿌려?
06.26 12:00 l 조회 9
게임 좋아하는 남자 한심해서 못만나3
06.26 12:00 l 조회 22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