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약 먹어도 원래 이렇게 안 나아? 6일 째인데 전혀 차도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왜아프냐가 중요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보드 많이 써서...? 근데 키보드도 안 쓴 지 2주 넘었어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엑스레이랑 다 찍어봤어?? 별말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ㅠㅠ 나도 원인이 뭔지 너무 궁금하다 그 정도로 관절이 약한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목 발목 관절은 무심코 많이 쓰니까 다른 부위보다 낫는게 시간 오래 걸리긴 해. ㅇㅇ
나도 거의 2주씩 약먹고 그랬었음. 허구헌날 손목나가섴ㅋㅋㅋㅋ
2주정도 지내보고 그래도 안낫는다 하면 다시 진료 받아야 할 거 같음.
염증 심할땐 진짜 한두달씩 질질 끌려가기도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2주 정도 걸리는구나ㅠㅠ 아침인데 시간 내서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향수 안갖고 다니는 익들은, 집에서 나가기전에 몇뿜해?3
06.24 11:05 l 조회 17
가슴이 아픈데 이거 생리전 증상 맞지?
06.24 11:05 l 조회 5
가슴 진짜 없는애들아 뽕브라 추천좀 …
06.24 11:05 l 조회 7
선물 주면 인증샷 보내주는 애들 너무 귀여움2
06.24 11:05 l 조회 16
다이소 유청분리기 써본사람
06.24 11:04 l 조회 5
와 대구 왜캐 추워4
06.24 11:04 l 조회 28
솔탑 들어가는거 어때??1
06.24 11:04 l 조회 17
마운자로 뭐가 더 싸?
06.24 11:03 l 조회 18
와 PT 진짜 접촉 많이 한다41
06.24 11:03 l 조회 1378
ㅠㅠ 핸드폰 샀는데 방금 바닥에 박스 던지는 소리 들림5
06.24 11:03 l 조회 82
복근운동 초기때 다음날 배땡기는거 정상?1
06.24 11:03 l 조회 11
워시타워 잘 아는사람?9
06.24 11:01 l 조회 99
이런 경우에도 hpv 양성일 수 있어?5
06.24 11:01 l 조회 65
공무원 준비로 20대 날리면서 장수하면 인생 매몰되기 쉽더라 4
06.24 11:01 l 조회 420
호캉스 가본 익들 있어?1
06.24 11:01 l 조회 13
백탁 너무 심한 크림 있는데1
06.24 11:01 l 조회 13
초보운전인데 질문좀 ㅠㅠㅠ4
06.24 11:01 l 조회 21
나 주식 안해서 남들 다 하닉 살때 난 암것도 없네 했는데1
06.24 11:00 l 조회 393
네일 유튜브 보는 거 좋아하는데 새로 생긴 채널이 유명한 채널 따라하는 게 너무 보임5
06.24 11:00 l 조회 176
내가 살면서 가장 싫어하는 말이 노력이라는 단어야13
06.24 10:59 l 조회 150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