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과장이 막내(신입)한테 발주처측에 메일 보내달라고 했었나봐
근데 과장이 막내한테 화내고 있길래 왜그러시냐고 물어보니까 메일 작성 하는데 자기한테 물어보면 되지 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냐 하시면서 요즘 사람들 머리도 안쓰고 챗지피티 쓰는 거 너무 문제다. 이렇게 얘기하시더라고..
나도 가끔 챗지피티 쓰는데 그게 그렇게 안좋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 맨날 메일 허ㅣ신 할 때 챗지피티 돌려서 물어보는데 5년차 대리…ㅋ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5년차 대리 ^_^.. 나도 메일 보낼 때 단어나 문장 더 검토해보고싶어서 돌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과장이 오늘 예민한가봄 근데 왜 신잊한테 난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신입만 잡아..내가 봤을 땐 별것도 아니고 신입이라 잘 모를 수 있을 거 같은데 되게 화부터 내더라고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폰지밥 보면 재능의 차이 씨게 느껴진다...
17:01 l 조회 13
삼겹살도 단백질이야...??1
17:01 l 조회 9
사랑을 받는것보다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더 대단한것같음1
17:01 l 조회 13
하닉은 올라도 떨어져도 조롱파티냐..다 조용
17:01 l 조회 9
슬림핏 반팔 맛집 좀 알려줘
17:01 l 조회 5
2030 남자들은 1찍이건 2찍이건 4찍이건 '자유' 이거 침해당하는걸 제일 싫어함
17:01 l 조회 5
와 얘두라 이거넘맛있다
17:00 l 조회 23
어제 하닉 올라서 대출받거나 레버리지 한사람들 우짬..?5
17:00 l 조회 58
하닉 살거면 수요일지나고 사라한 쓰니가 정답이엿네
17:00 l 조회 23
6월말인데 시원하다
17:00 l 조회 3
근데 진짜 얼굴이 다인게 키는 상관없음3
17:00 l 조회 44
건배사 얘기 봐서 그런데 나 신입일 때 첫 회식 때 건배사 맡았거든???ㅋㅋ
17:00 l 조회 7
생각해보면 여자는 몸매 좋다는 기준이
17:00 l 조회 20
방쿡이 얼굴공개했어
17:00 l 조회 10
여기 왜 그렇게 키부심 부리는 애들이 많음 12
16:59 l 조회 53
와 키 144도 있구나2
16:59 l 조회 285
인서울 못한 친구는 쪽팔려 라는 말을 들음..
16:59 l 조회 12
살 빠졌을 때 살 쪘을 때 공통적인 의문점1
16:59 l 조회 25
친구가 답정너짓하면 원하는대답 해줌?2
16:59 l 조회 10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10
16:58 l 조회 15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