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과장이 막내(신입)한테 발주처측에 메일 보내달라고 했었나봐
근데 과장이 막내한테 화내고 있길래 왜그러시냐고 물어보니까 메일 작성 하는데 자기한테 물어보면 되지 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냐 하시면서 요즘 사람들 머리도 안쓰고 챗지피티 쓰는 거 너무 문제다. 이렇게 얘기하시더라고..
나도 가끔 챗지피티 쓰는데 그게 그렇게 안좋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 맨날 메일 허ㅣ신 할 때 챗지피티 돌려서 물어보는데 5년차 대리…ㅋ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5년차 대리 ^_^.. 나도 메일 보낼 때 단어나 문장 더 검토해보고싶어서 돌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과장이 오늘 예민한가봄 근데 왜 신잊한테 난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신입만 잡아..내가 봤을 땐 별것도 아니고 신입이라 잘 모를 수 있을 거 같은데 되게 화부터 내더라고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퇴근 후 저녁 맛도리는!!!!!!!!!! 바로2
06.19 15:50 l 조회 54
설빙 알바 해본분9
06.19 15:49 l 조회 30
나 다음달이 적금 만기 되서 60만원 자투리로 남거든?8
06.19 15:49 l 조회 48
3차 대학병원 가려면 2차 병원에서 진료의뢰서 받아야돼?10
06.19 15:49 l 조회 156
다들 주식 씨드 얼마야??31
06.19 15:49 l 조회 371
전문직 vs 하이닉스
06.19 15:49 l 조회 33
60계치킨 양 작은편이야 ??
06.19 15:48 l 조회 5
피시방에서 최대 오래 해본거 몇시간이야???3
06.19 15:48 l 조회 14
요즘 오토바이들은 왜 인도로 달리는거임 1
06.19 15:48 l 조회 10
네이트판 디시 자체가 안좋은데야?3
06.19 15:48 l 조회 44
주식도 코인처럼 24시간이면2
06.19 15:48 l 조회 67
지금 무신사 할인 많이 해줘??
06.19 15:48 l 조회 32
친구 뮤배인데 선물로 어떤 거 보낼까??
06.19 15:48 l 조회 24
송풍모드 냄새나는거 진짜 짜증....
06.19 15:48 l 조회 26
아 러브버그 안 생긴건 그냥 아직 시원해서였다고ㅋㅋ2
06.19 15:48 l 조회 80
한달안에 컴활1급 필기+실기까지 가능할까...?3
06.19 15:47 l 조회 40
대출도 깜냥이 되는 사람이나 받는것 같음
06.19 15:47 l 조회 15
하닉 1주 팔앗다9
06.19 15:47 l 조회 525
혹시 취발러있닝..?? 취미발레 처음이고 오늘 등록하고왔는데 이런 스커트바지레깅스는 어때?? 1
06.19 15:47 l 조회 11
키 160인데 요즘따라 ㄹㅇ 키크고싶다
06.19 15:47 l 조회 14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