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과장이 막내(신입)한테 발주처측에 메일 보내달라고 했었나봐
근데 과장이 막내한테 화내고 있길래 왜그러시냐고 물어보니까 메일 작성 하는데 자기한테 물어보면 되지 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냐 하시면서 요즘 사람들 머리도 안쓰고 챗지피티 쓰는 거 너무 문제다. 이렇게 얘기하시더라고..
나도 가끔 챗지피티 쓰는데 그게 그렇게 안좋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 맨날 메일 허ㅣ신 할 때 챗지피티 돌려서 물어보는데 5년차 대리…ㅋ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5년차 대리 ^_^.. 나도 메일 보낼 때 단어나 문장 더 검토해보고싶어서 돌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과장이 오늘 예민한가봄 근데 왜 신잊한테 난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신입만 잡아..내가 봤을 땐 별것도 아니고 신입이라 잘 모를 수 있을 거 같은데 되게 화부터 내더라고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수익 이불이 사고싶다
06.22 20:25 l 조회 10
뭐지 lg 요금제인 사람들아 혹시 데이터 갑자기 안됐지 않어?5
06.22 20:25 l 조회 21
오늘 내 옷에 붙은 러그버그를 모르는 멋진분이 손으로 쳐서 떼주셨어1
06.22 20:25 l 조회 16
혹시 방금 네트워크 끊긴 익 있어..? 12
06.22 20:25 l 조회 79
가게 마감 시간이 10시인데 알바를 9시 30분까지만 구하겠다는건 뭔의미야?2
06.22 20:25 l 조회 15
유명해진다는거 별로 안좋은거같아2
06.22 20:25 l 조회 27
인스타에 예전에 콩밥 시러하는 엠지며느리? 그부부
06.22 20:25 l 조회 5
맥북에어 210마넌 살까 말까...8
06.22 20:25 l 조회 19
이거 불쾌한 골짜기 아니냐1
06.22 20:24 l 조회 23
주식 평단 낮은사람 부럽2
06.22 20:24 l 조회 32
방학 있으면 좋겠다...출근 하기 싫은 병 도짐2
06.22 20:24 l 조회 16
개들도 목 쉬나
06.22 20:24 l 조회 5
러브버그 2주라고 그랬잖아2
06.22 20:24 l 조회 144
와 이번 여름 쉽지 않겠다 2
06.22 20:24 l 조회 863
러브버그 철 언제 끝나?9
06.22 20:24 l 조회 165
헌터x헌터 팬들보면 좀 불쌍함1
06.22 20:24 l 조회 176
익들 외모는 단발이 잘어울려? 긴생머리가 잘어울려?5
06.22 20:23 l 조회 27
회사 보안 빡센 데는 딴 짓 어떻게 해??
06.22 20:23 l 조회 14
쌩퇴사하면 취업까지 3-6개월은 걸려?2
06.22 20:22 l 조회 37
07년생 라민 야말이 우리나라 거의 모든 40대들보다 재산 많네 1
06.22 20:22 l 조회 12


처음이전7717727737747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