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과장이 막내(신입)한테 발주처측에 메일 보내달라고 했었나봐
근데 과장이 막내한테 화내고 있길래 왜그러시냐고 물어보니까 메일 작성 하는데 자기한테 물어보면 되지 왜 챗지피티한테 물어보냐 하시면서 요즘 사람들 머리도 안쓰고 챗지피티 쓰는 거 너무 문제다. 이렇게 얘기하시더라고..
나도 가끔 챗지피티 쓰는데 그게 그렇게 안좋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 맨날 메일 허ㅣ신 할 때 챗지피티 돌려서 물어보는데 5년차 대리…ㅋ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5년차 대리 ^_^.. 나도 메일 보낼 때 단어나 문장 더 검토해보고싶어서 돌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과장이 오늘 예민한가봄 근데 왜 신잊한테 난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신입만 잡아..내가 봤을 땐 별것도 아니고 신입이라 잘 모를 수 있을 거 같은데 되게 화부터 내더라고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취미가 무ㅏ야?14
06.22 02:05 l 조회 84
Cu 배달시켜말아1
06.22 02:05 l 조회 9
익들이라면 둘 중에 머 살래???2
06.22 02:04 l 조회 34
히우스오브에이미 대표 인스타 아는사람!!!
06.22 02:04 l 조회 9
드디어 종강이다… 여름방학동안 살뺀다… 2
06.22 02:04 l 조회 59
남자 여자 나이정병 오는 시기가 다른가?2
06.22 02:04 l 조회 37
백만년만에 속옷샀다
06.22 02:04 l 조회 9
레츠고파티 월댓파티
06.22 02:04 l 조회 10
나 옛날에 학폭 가해자로 신고 당한적있어2
06.22 02:04 l 조회 56
쿠팡 알바 해본익들 있어??6
06.22 02:03 l 조회 35
어제 하루동안 싸우는 사람 3번봄
06.22 02:03 l 조회 12
나 턱 뭘 해야될까…? 10
06.22 02:01 l 조회 260
뭐가 안풀리면 내가 젊고 예쁜데 어쩔건데로 사는중 2
06.22 02:01 l 조회 52
할무니 오래 살면 좋겠음
06.22 02:01 l 조회 5
92년생(입사 11년차)이 회사에서 과장 달았으면 진급 빠른편임?4
06.22 02:01 l 조회 43
평소엔 리드해주다가도 싫다고 하면 존중해주는거 유니콘급이야? 2
06.22 02:00 l 조회 15
지그재그 문의남기면 옵션 변경 해주나...?2
06.22 02:00 l 조회 17
감기땜에 약먹는데 약먹은 날 부터 왼쪽눈에 계속 알러지 생기거든
06.22 02:00 l 조회 6
스카 사물함 안열리는데ㅠㅠ3
06.22 01:58 l 조회 13
우울증이었던 익 있어?39
06.22 01:58 l 조회 110


처음이전8118128138148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