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음식 먹으면 자꾸 체한거 같고 토할것같고 울렁거려..
어제도 그래서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 먹다가
삼각김밥 하나 사먹었는데 토할 걱 같아서 반절도 못먹었어 ㅠㅠ
근데 먹은것도 없는데 아침마다 설사하고..
일주일 좀 넘었는데 괜찮아지겠거니 해서 안 갔거든
병원 가야하는거 맞지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시야가 너무 좁음
06.20 16:13 l 조회 33
전남친이 자기 생일에 연락온적있는사람 7
06.20 16:13 l 조회 20
진지하게 공시 33살에 준비해도25
06.20 16:12 l 조회 775
1년 사귀는동안 한번도 안 싸운거면 건강하지 않은가..?7
06.20 16:12 l 조회 54
수박 지금 시기쯤 되면 맛있나
06.20 16:12 l 조회 8
친구 남친분 이야기 들으면 낯설음
06.20 16:12 l 조회 13
공시익 참교육보면서 책 정리해야지,,1
06.20 16:12 l 조회 62
대전익들아 카페 많은 곳 어디야?
06.20 16:12 l 조회 7
7급공무원 8수하면 포기를 시켜야하는건가?5
06.20 16:12 l 조회 74
내가 봤던 남미새들은
06.20 16:11 l 조회 19
운전면허 필기가 어려울수잇나?
06.20 16:11 l 조회 10
치킨시키고싶은데 25000원대 실화야
06.20 16:11 l 조회 6
친구가 어디 놀러가자하면 웬만하면 가?2
06.20 16:11 l 조회 14
썸녀누나가 내일 저녁에 시간 되냐는데2
06.20 16:10 l 조회 10
주식 잘 모르는데 +400%면 4배 오른거야? 2
06.20 16:10 l 조회 58
생리 왜 하는 건지는 알겠는데 호르몬 때문에 감정기복 레전드 되는 게 더 힘든 듯2
06.20 16:10 l 조회 6
머리 쓰는 업무 1도 없는 사무직 뭐야?1
06.20 16:10 l 조회 39
피자스쿨 먹고 싶은데 반반 안돼서 너무 아쉽다ㅠㅠㅠ1
06.20 16:09 l 조회 9
오랜만에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있는데 너무 좋네
06.20 16:09 l 조회 8
고객이 분명히 종이봉투안한다햇는데 못들엇다고 화내는건 뭐지
06.20 16:08 l 조회 7


처음이전8118128138148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