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는 인스타나 잡코리아에 뜨는 사진만 보는건맞음
암튼 근데 방금 29cm도 파티션이 없어.......

ㄹㅇ 나는 저게 더 숨막힘....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파티션 없엌ㅋㅋㅋㅋㅋㅋㅋ 헐 파티션 있는게 더 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없엉 ㅋㅋㅋ 자리도 자주 바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디자인 회사인데 파티션 없어
대신 테이블 2개 길이 각 한 줄씩 써서 그 라인은 한사람만 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애인 회사도 파티션 없이 한 테이블에서 일하더라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없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티션 없이 어떻게 살아............ 너무 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매우 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회사 파티션 없는데 서로 뭘 하던 태클 안걸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티션플리즈...없는곳에선 하루만에 죽을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몽총비용에도 급이 있겠지
06.25 19:41 l 조회 13
스페이스 x에 800원 들어가있는 상태인데 ㅋㅋㅋㅋ
06.25 19:41 l 조회 21
아 집중안돼
06.25 19:40 l 조회 7
김민경 편집자님 타투 있으시네1
06.25 19:40 l 조회 525
맥날에서 버거 뭐 시ㅕ먹음??3
06.25 19:39 l 조회 15
아니 기침 심하게 한다고 트림을 하는 게 맞아??...
06.25 19:39 l 조회 12
고민 한번만 봐줄 수 있을까ㅜㅜ7
06.25 19:39 l 조회 14
이거 진짜야?5
06.25 19:38 l 조회 102
회사에 싫은 사람이랑 소통 할 일 많으면 어떡해?5
06.25 19:38 l 조회 58
계속 졸린게 말이되나ㅜ1
06.25 19:38 l 조회 16
이런 모공에는 무슨 시술해야돼? 11
06.25 19:38 l 조회 664
우리 건물에 엘리베이터에 지 혼자 못 탄다고 눈치 주는 사람 왜 이렇게 많음
06.25 19:38 l 조회 12
지금 닭가슴살 공구하능데 잇어??!1
06.25 19:38 l 조회 10
맘터 미트칠리감자 먹어본 사람 있어?
06.25 19:37 l 조회 4
89년생인데 아직 미혼이면 노처녀 같아보여?13
06.25 19:37 l 조회 165
급여 계속 안들어와서 주식 추매 못함…2
06.25 19:37 l 조회 52
이거 컴플 걸면 좀 진상인가,,, 2
06.25 19:36 l 조회 19
편알하는데 ㄹㅇ 개할거없으면 뭐함?6
06.25 19:36 l 조회 35
직장 첫출근 전날 원룸 자취방에서 주무신다는 엄마..13
06.25 19:36 l 조회 443
치킨이 이렇게 물리는 음식이었나..
06.25 19:36 l 조회 23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