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는 인스타나 잡코리아에 뜨는 사진만 보는건맞음
암튼 근데 방금 29cm도 파티션이 없어.......

ㄹㅇ 나는 저게 더 숨막힘....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파티션 없엌ㅋㅋㅋㅋㅋㅋㅋ 헐 파티션 있는게 더 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없엉 ㅋㅋㅋ 자리도 자주 바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디자인 회사인데 파티션 없어
대신 테이블 2개 길이 각 한 줄씩 써서 그 라인은 한사람만 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애인 회사도 파티션 없이 한 테이블에서 일하더라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없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파티션 없이 어떻게 살아............ 너무 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매우 끔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회사 파티션 없는데 서로 뭘 하던 태클 안걸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티션플리즈...없는곳에선 하루만에 죽을거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이 결혼할때 6천 지원해주신대 넘 적어?5
06.24 19:33 l 조회 47
369는 진리다...
06.24 19:33 l 조회 38
카페라떼
06.24 19:33 l 조회 7
못생겼다고 면접 안 보는 동생4
06.24 19:32 l 조회 70
판매직 5년 하고 그만 둔 27살 진로 고민 들어줘 ㅠㅠ
06.24 19:32 l 조회 22
퇴근하고 취미하는 사람 있어?4
06.24 19:31 l 조회 13
대학교 교직원이랑 취업 병행 힘들까 ?4
06.24 19:31 l 조회 26
반품비 7000원인데 하는게 맞겠지...
06.24 19:31 l 조회 9
6급 상당 공무원이라고 해서 봤더니
06.24 19:31 l 조회 32
6개월이면 오래일한건가1
06.24 19:30 l 조회 20
토스 하이닉스 수익1위인사람 봤는데10
06.24 19:30 l 조회 1502
요즘 보이스피싱 본인통장으로 1차로 보내고 출금하라고 하더라..
06.24 19:30 l 조회 10
본인표출이거 인생 설계 어떻게 해야할까2
06.24 19:29 l 조회 22
얼굴 엄청 이쁘거나 잘생기면 유튜브로 뜨기도 쉬워?3
06.24 19:29 l 조회 20
서울 사람들 왤ㅔ케 인상 쓰고 다니는 지 알겠어 8
06.24 19:29 l 조회 395
3억정도있으면 서울 투룸정돈 매매가능한가
06.24 19:29 l 조회 6
세잔느 메베 옵션 뭘로 살까
06.24 19:29 l 조회 12
원래가 부정적인 얘기만 하는 사람은 연애해도 똑같아?1
06.24 19:29 l 조회 14
충남대면 명지대보다 공부 못한거야??2
06.24 19:28 l 조회 16
나한테 실망했을까
06.24 19:28 l 조회 22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