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대체로 사람한테 불편한건데

예의없거나 말투나 태도가 하나하나 거슬려..

그 기준도 높아서 진짜 나 스스로 피곤함..ㅠ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그래.. hsp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럼 근데 난 진짜 그렇게 높다고 생각안하는데..회사에서 반존대가 일상인 사람 있는데 나만 신경 쓰는 거 같아서 뭐지 싶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친구들 때문에 연애하기 싫음…1
06.20 00:51 l 조회 72
부모가 잘 키워서 애가 착하고 순하다? ㄴㄴ 90퍼는 본인 기질임 9
06.20 00:51 l 조회 340
Jtbc 부도난거 알아?6
06.20 00:51 l 조회 563
발리로 신행왔는데 생각보다 실망했음8
06.20 00:50 l 조회 41
익들은 의도와 상관업시 오해받거나 욕먹엇을때 어케해15
06.20 00:50 l 조회 36
인스타 스토리 이거 무료인데 해볼까?40 5
06.20 00:50 l 조회 469
30살이면 성숙해야해?5
06.20 00:50 l 조회 37
제주 호캉스숙소 추천해줘5
06.20 00:50 l 조회 11
나혼산 보다가 울뻔했다11
06.20 00:49 l 조회 623
지금 밥 머글까
06.20 00:49 l 조회 4
후쿠오카 당치면 캐리어 가져가?5
06.20 00:49 l 조회 22
고양이 놀아주고 있었는데 고양이가 갑자기 물었엉3
06.20 00:48 l 조회 29
간호 태움은 개개인 인성 문제가 맞음 2
06.20 00:48 l 조회 32
아 엄마랑 잘 지내다가도 진짜 정떨어져서 같이 못 살겠다1
06.20 00:47 l 조회 10
이목구비는 예쁜데 얼굴형 때문에 못생겨 보여.. 5
06.20 00:47 l 조회 60
난 내외모를 활용 잘 못함3
06.20 00:47 l 조회 110
술마시고 한 흑역사 잊는 최고의 방법은 2
06.20 00:47 l 조회 19
니네 소주 주량 어케댐4
06.20 00:47 l 조회 14
공부해서 메디컬왔는데 아싸라 사람만날길이없네
06.20 00:46 l 조회 29
Kbs 한국어 무급 나오는 사람 있어?
06.20 00:46 l 조회 17


처음이전7617627637647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