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대체로 사람한테 불편한건데

예의없거나 말투나 태도가 하나하나 거슬려..

그 기준도 높아서 진짜 나 스스로 피곤함..ㅠ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그래.. hsp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럼 근데 난 진짜 그렇게 높다고 생각안하는데..회사에서 반존대가 일상인 사람 있는데 나만 신경 쓰는 거 같아서 뭐지 싶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왜케 추움4
06.23 09:58 l 조회 32
하닉 변동성이 미친거지 저기에 도파민 절여져서 삼전보고 잡주라하는것은.. 6
06.23 09:58 l 조회 396
하닉 물렸다고 생각해서 팔아야해 말아야해 하면 걍 팔아
06.23 09:57 l 조회 52
163에 70키로인데 진지하게 마운자로 해볼까1
06.23 09:57 l 조회 63
엇 뭐지 7월초에 조정올거라했는데
06.23 09:56 l 조회 39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12
06.23 09:56 l 조회 87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06.23 09:56 l 조회 15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06.23 09:55 l 조회 34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13
06.23 09:54 l 조회 813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06.23 09:54 l 조회 61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2
06.23 0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06.23 09:53 l 조회 1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2
06.23 09:53 l 조회 48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12
06.23 09:53 l 조회 41
죨린데 배고파
06.23 09:53 l 조회 7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6
06.23 09:53 l 조회 36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06.23 09:52 l 조회 2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2
06.23 09:52 l 조회 63
소소한 월루 방법…2
06.23 09:52 l 조회 152
껄무새 등장
06.23 09:52 l 조회 20


처음이전7717727737747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