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대체로 사람한테 불편한건데

예의없거나 말투나 태도가 하나하나 거슬려..

그 기준도 높아서 진짜 나 스스로 피곤함..ㅠ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그래.. hsp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럼 근데 난 진짜 그렇게 높다고 생각안하는데..회사에서 반존대가 일상인 사람 있는데 나만 신경 쓰는 거 같아서 뭐지 싶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신한은행 어플 업뎃하고나서1
06.24 10:13 l 조회 19
사주 처음 봤는데 기분 좋아짐
06.24 10:13 l 조회 22
하닉 진짜 200 초반 오겠는데?35
06.24 10:12 l 조회 1958
공시생들아 오늘 뭐하니 4
06.24 10:12 l 조회 98
와 남이찍어준 동영상 봤는데
06.24 10:12 l 조회 16
하닉 납치무빙 예술4
06.24 10:12 l 조회 797
알바 채용 공고 1년에 10회 이상 게시한 업장이라고 뜨는데
06.24 10:12 l 조회 16
반도체사이클 끝나면 삼전은 어케돼?? 8
06.24 10:11 l 조회 223
근데 하락오면 반드시 반등도 온다구
06.24 10:10 l 조회 31
아 진짜 엄마가 택배 실수로 버렸어7
06.24 10:10 l 조회 77
주식 하면 스트레스 받을 일 많아??2
06.24 10:09 l 조회 36
요새 솔탑투는 걍 기본으로 가져가는 거구나
06.24 10:09 l 조회 101
오늘 날씨 미치게 조아!!!!!!
06.24 10:09 l 조회 15
눈썹 염색 탈색 뭐 더 추천해?1
06.24 10:09 l 조회 12
남자 자기 능력은 좋은데 집안 너네보다안좋은 거14
06.24 10:09 l 조회 73
본인표출얘들아 나 감자 캐왔다. 감자 쓰니 기억나니?
06.24 10:09 l 조회 19
주식 어플 굳이 삭제하지마ㅋㅋㅋㅋ1
06.24 10:09 l 조회 51
요즘엔 매직하고 담날 머리 감아도 되나??4
06.24 10:08 l 조회 23
수면 귀마개 추천좀 해주라 ㅜㅜ
06.24 10:08 l 조회 5
고도비만, 초고도비만은 비만치료제 건강보험 해 줘야 하는 거 아녀...?9
06.24 10:08 l 조회 37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