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7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빕 사주고 위로 해줬거든? 참 고마웠는데 
근데 카페에서 옆자리 공부하던 사람 보고 
봐봐 저 사람 취준생인가봐 
안 됐다 이러는 거야
너무 혼란스러웠어..어떤 마음인걸까 친구는
내가 계속 일 못구해서 힘들다고 말하던 중이었는데..
위로도 해줬는데..그게 본심인건가 말실수 한건가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걍 힘들겠다... 하는 소리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보고 암생각없이 말한걸꺼야...넘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슷한 처지의 사람을 보고 위로를 받으라는 말인걸까.. 나같아도 약간 당황스럽긴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트체형이 왜 저주받은체형임? 28
3:20 l 조회 448
모기야 제발 나가라고
3:18 l 조회 7
공차 당도 시럽 넣는 비율인거 알아 다들? 25
3:18 l 조회 400
취업하고 싶어!!!! 제발 하반기에 운이 따라줬으면
3:18 l 조회 22 l 추천 1
여미새들아 제발 이 웹툰 봐주셈 제발요8
3:18 l 조회 435
제미나이 감쓰로 쓰니까 재미있긴 하네2
3:17 l 조회 21
인티 하면서 미뤘더니 배민 시킬 수 있는게 없음 ㅠ12
3:16 l 조회 85
평소에 사담 잘 안 하는데 졸업/자격증/취업 관련만 연락하는 애
3:15 l 조회 22
우리 엄마 ㄹㅇ 혜안이다 15
3:15 l 조회 241
공차 왤케 맛있을까6
3:12 l 조회 45
동성애자들은 연애할때 외모가 다인가?15
3:12 l 조회 234
회사 6개월 다닌거 이력서에 쓸만해?3
3:11 l 조회 33
회사에 모니터 사가는 거 어떻게 생각해.....7
3:09 l 조회 37
인스타 좋아요 수 안보이는거1
3:08 l 조회 42
근데 난 인간관계를 어디까지 적당히 넘기고 참아야하는지 모르겠음 33
3:07 l 조회 145 l 추천 3
요즘 사주에 너무 과몰입중15
3:06 l 조회 122
회피형들이 책임감 있는 거 본 적이 없유6
3:06 l 조회 45
너무 못생겨서 연애 시작이 안 되면7
3:06 l 조회 76
에너지드링크 각성 잘 돼? 커피마시면 졸림
3:06 l 조회 7
바닥 청소 진짜 힘들다1
3:04 l 조회 7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